◀2019-2학기 물품구매는 종료되었습니다.▶
♣ 고분자 종합설계2 물품 구매 요청시 주의사항 ♣
● 물품 구매 신청은 한 조당 20만원 내에서 중복 구매 가능합니다.
● 구매하고 싶은 물품을 파는 회사에 직접 물품 견적을 요청해야 합니다.(쿠팡, 옥션, 등 할인 사이트 및 해외직구는 신청 불가.)
● ‘물품구매 신청서’와 업체에서 받은 ‘견적서’를 함께 과사무실 조교에게 제출해야합니다.
● 물품신청 후 수령까지 기간은 약 2주~4주 소요됩니다.(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음)
● 물품구매 신청서는 과사무실에서 배부합니다.
● 업체에 견적서 요청시 유의사항
1. 견적은 ‘단국대학교 고분자공학과’ 이름으로만 받아야 합니다.
잘못된 예) - 교수님 이름이 들어간 경우 : 단국대학교 고분자공학과 000교수님 연구실
- 옛날 학과이름이 들어간 경우 : 단국대학교 고분자시스템공학과
2. 견적을 받되 선주문은 하지 않아야합니다.
- 오롯이 ‘견적’ 만 받고 ‘선 물건 배송’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 견적 이후의 모든 과정과주문은 조교가 진행함
- 교내결제 과정에서 구매하려는 물품이 반려 될수 있기때문에 물건을 미리 배송하면
안됨.
3. 학교의 대금지급 시스템은 ‘후불결제’ 이므로 거래처에 이에 대해 미리 설명해야합
니다 (물건 수령후 약 보름 뒤에 학교에서 업체에 대금 지급)
4. 모든 가격은 VAT(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으로 견적 받아야합니다.
(간혹‘세금계산서’발급하는 가격과 발급 하지 않는 가격이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는
데‘세금계산서’를 발급 받는 가격으로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6. 견적시 업체에서 사업자등록증을 요청하면 과사무실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7. 이 외에 궁금한점은 조교에게 꼭 문의 바랍니다.
고분자공학과 구매담당 김명신 조교
☎031-8005-3580 ✉12180935@dankook.ac.kr Kakao ID : audtls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