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 추가 등록기간
구분 | 등록기간 | 고지서 출력 | 비고 |
재학생 | 2017.9.4.(월)~9.8(금) | 8.30(수) 부터 | |
수업연한초과자(9학기) | 2017.9.11.(월)~9.12(화) | 9.8(금) 부터 | |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 하지 않음. 홈페이지 또는 웹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납부하여야 함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 지정은행(국민, 농협, 우리은행) 방문납부
2) 가상계좌이체 납부
가) 우리은행 가상계좌만 이용 가능(타은행은 가상계좌 없음)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16:30(등록기간 내 매일 16:30 까지만 가능)
3)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다. 기타 안내사항
1) 수업연한초과자(전액납부대상자)의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기간은 9.8(금)~9.12(화) <09:00~17:00>이며, 웹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가능함
※ 일반 재학생의 분할납부 신청기간은 종료되었으며, 추가 신청불가
2) 학기 개시일(8월28일) 이후에는 등록금을 납부(완납)하여야 휴학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