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2-2학기 공공정책학과(주,야) 강제입력 공지
작성자 공공정책학과 백승룡
날짜 2022.09.05
조회수 549
파일명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강제입력 신청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자 하오니희망하는 학생은 다음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강제입력 신청기간 : 2022.09.08() 13:00~16:00 (하루기한엄수.)

 1-1. 정해진 날짜와 시간내에 보내지 않으면, 누락될 수 있고 학생 본인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2. 신청 방법

강제입력 희망시관련 서류를 메일로 제출(오픈채팅 아님).

주간bsr1900@dankook.ac.kr

야간sjin12221212@dankook.ac.kr

 

- 1건의 메일에 3가지 서류를 모두 첨부하여 제출(화면캡처/핸드폰 사진촬영본 등 불인정).

메일 제목 22-2학기 강제입력신청(이름_학번_학과)

파일명 숫자_이름_학번_학과_교과목명(ex. 1_홍길동_32001234_공공정책학과(주 or )_행정학2, 정책분석평가론)

파일명의 숫자는 제출서류 해당 번호(아래 '제출서류사항 참고)를 의미하며숫자만 기재함.

파일명의 학과는 주전공(제 1전공)을 기재함.

파일명의 교과목명 기재시 신청과목이 2과목 이상일 경우에도 과목명을 전체 기재함.

 

*제출서류

1) 수강신청상담신청서(전자서명을 첨부하여 한글파일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반드시 "재생성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2-2학기 수강신청 시간표(웹정보-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PDF로 저장하여 제출)

 

*강제 입력 신청시 유의사항

강제입력 신청시 본인이 직접 신청(대리 제출 불허).

강제입력 신청시 시간이 중복된 수강 내역이 없도록 확인 후 강제입력 신청.

선착순 아님.

메일제출만 받음.

 

*반려사항 및 신청불가 사항

신청 기간 외 제출한 신청서에 대한 반려.

파일명 오류제출서류 누락 등으로 인한 반려.

수강시간 중복으로 인한 반려(대체할 수강과목이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강제입력 불허).

제출된 서류가 사실이 아닐 경우 신청불가.

재수강의 사유로 강제입력 신청은 절대 불가(재수강의 사유로 강제입력 신청 사실이 밝혀지면해당 교과목은 삭제처리되며이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강제입력 신청서 제출 없이 구두신청교수님 승인(메일카톡 등), 단순문자발송 등으로는 신청불가.

 

3. 대상 및 우선순위

1) 대상공공정책학과(,학생 및 ()전공 학생

2) 우선순위

1순위 : 4학년 2학기 초과 학기 학생이며 공공정책학과 제 1전공(주전공)인 학생

2순위 : 4학년 2학기 이상의 학생(주전공-복수전공-부전공)

3순위 : 4학년 1학기 학생(주전공-복수전공-부전공)

4순위 해당 학년의 전공 필수 과목이 미신청인 학생(주전공-복수전공-부전공)

그 외 수강인원강의실교과목 담당 교수님의 협의 등에 따라 결정

 

4. 기타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생기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강제입력은 기본적으로 4학년 2학기(8학기차및 초과학기 위주로 진행되므로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려사항 및 신청불가 사항에 해당하는 학생의 경우메일로 회송처리 합니다.

강제입력 결과는 9/13() 16:00 이후에 수강내역에서 확인 가능(개별 안내 없음)하며강제입력이 안될 경우 개별 안내(전화 또는 메일 안내 예정)합니다.

강제입력 행정처리가 모두 완료될 경우본 공지사항 제목에 "(완료)" 문구를 기재합니다.

부득이하게 메일을 재전송해야하는 경우학과사무실에 전화 후 메일을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문의가 있을 경우아래의 번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카톡문의X).


문의

공공정책학과(사무실 041-550-3310

공공정책학과(사무실 041-550-3341

 

평일등록
주간 -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야간 – 14:00-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