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서류
1) 수강신청상담신청서(전자서명을 첨부하여 한글파일로 제출)
2) 자가진단시뮬레이션(반드시 "재생성" 클릭 후 모든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여 제출)
3) 2023-2학기 수강신청 시간표 (웹정보-학사정보-수업관리-수강신청-수강시간표-출력-PDF로 저장하여 제출)
*강제 입력 신청 시 유의사항
- 강제입력 신청 시 본인이 직접 신청(대리 제출 불허)
- 강제입력 신청 시 시간이 중복된 수강 내역이 없도록 확인 후 강제입력 신청
- 선착순 아님
- 메일 제출만 허용
*반려사항 및 신청불가 사항
- 신청 기간 외 제출한 신청서에 대한 반려
- 파일명 오류, 제출 서류 누락 등으로 인한 반려
- 수강시간 중복으로 인한 반려(대체할 수강과목이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강제입력 불허)
- 제출된 서류가 사실이 아닐 경우 신청불가
- 재수강의 사유로 강제입력 신청은 절대 불가(재수강의 사유로 강제입력 신청 사실이 밝혀지면, 해당 교과목은 삭제처리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
- 강제입력 신청서 제출 없이 구두신청, 교수님 승인(메일, 카톡 등), 단순문자발송 등으로는 신청불가
3. 대상 및 우선순위
1) 대상: 공공정책학과(주,야) 학생 및 (다)전공 학생
2) 우선순위
1순위 : 4학년 2학기 초과 학기 학생이며 공공정책학과 제 1전공(주전공)인 학생
2순위 : 4학년 2학기 이상의 학생(주전공-복수전공-부전공)
3순위 : 4학년 1학기 학생(주전공-복수전공-부전공)
4순위 : 해당 학년의 전공 필수 과목이 미신청인 학생(주전공-복수전공-부전공)
그 외 : 수강인원, 강의실, 교과목 담당 교수님의 협의 등에 따라 결정
4. 기타
-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생기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강제입력은 기본적으로 4학년 2학기(8학기차) 및 초과학기 위주로 진행되므로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반려사항 및 신청불가 사항에 해당하는 학생의 경우, 메일로 회송처리 합니다.
- 강제입력 결과는 9/13(수) 14:00 이후에 수강내역에서 확인 가능(개별 안내 없음)하며, 강제입력이 안될 경우 개별 안내(전화 또는 메일 안내 예정)합니다.
- 강제입력 행정처리가 모두 완료될 경우, 본 공지사항 제목에 "(완료)" 문구를 기재합니다.
- 부득이하게 메일을 재전송해야하는 경우, 학과사무실에 전화 후 메일을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가 있을 경우, 아래의 번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카톡 문의X, 근무시간 확인 필수).
문의
공공정책학과(주) 사무실 041-550-3310
공공정책학과(야) 사무실 041-550-3341
주간 - 평일 09:00-17:00(점심시간 12:00-13:00)
야간 - 평일 14:00-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