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기초교육연구』 2020년 9월 제1권 제2호
[특집논문] 인문 고전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고전읽기와 교양교육
정인모
인성교육으로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기 - 서울대학교 "독서세미나-
고전에 길을 묻다"를 중심으로
김광식
[일반논문]
지역 기관 연계 체험학습 교양교과목 개설 방안
주미란
Critical Review: A Strategy for SNS-based Writing Practice to Leverage Less Proficient
Student's Participation and Pedagogical Perfomance. Lee, Kwang-Soon&Kim, Bong-Gyu(2014)
이서라
[리뷰] 다시 읽는 고전
고전 읽기의 방법-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를 '보다'와 '읽다'의 차이
김유미
가족 담론으로 읽는 염상섭의 『삼대』
임선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