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ity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평화롭고 포용적인 사회 증진, 모두에게 정의를 보장, 모든 수준에서 효과적이며 책임감 있고 포용적인 제도 구축”
죽전캠퍼스 학생봉사단(디딤·DIDIM)이 용인서부경찰서, 용인시 성폭력 상담소와 함께 성폭력 예방 활동 및 캠퍼스 내 불법 카메라 합동 점검을 통한 성범죄 예방 캠페인을 열었다.
△ 죽전캠퍼스 학생봉사단(디딤·DIDIM)이 용인서부경찰서, 용인시 성폭력 상담소와 함께 성범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11일 죽전캠퍼스 혜당관에서 진행되었으며, 학생봉사단 소속 재학생과 용인서부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 여성청소년계 성폭력 담당자, 용인시 성폭력 상담소 인원 등 10여 명이 참여했다.
캠페인은 홍보부스를 설치해 △성범죄 △교제폭력 △스토킹 범죄유형 △처벌법규 등을 안내하고, 불법촬영 금지 홍보용 전단 및 물품 등을 제공했다. 이후 캠퍼스 내 화장실, 기숙사 등의 불법 카메라 설치 여부를 합동 점검했다.
△ 캠퍼스 내의 불법 카메라 설치 조사를 진행했다.
서희 학생봉사단장(도시계획·부동산학부 2학년)은 “성범죄는 지속적인 관심으로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관심을 통해 교내의 성범죄를 근절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 외부활동량 증가 및 대학 대면 수업 일상화에 따라 학생 성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민·학·경이 함께 진행했다. 우리 학교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성범죄 예방 활동과 불법 카메라 설치 근절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예정이다.
#단국대 #성범죄 예방
출처 : 홍보팀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