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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학년도 2학기 신규교원 공개채용 공고
작성자 정보기획팀 박태희
날짜 2019.04.24 (최종수정 : 2019.07.11)
조회수 244

1. 강사 채용분야 : 첨부파일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
  * 첨부파일 “채용 교과목 목록”에서 캠퍼스 구분 없이 1개 세트만 선택하여 지원해야 합니다.
  * 채용 교과목의 세부정보는 개설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의 연락정보를 참고하여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 학문후속세대전형은 임용할당제를 적용하므로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채용 조건을 확인 후 지원해야 합니다.

2. 지원자격
  가. 관련 법규 및 우리 대학 교원인사위원회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다. 만 65세 이하인 자. 다만, 특수목적에 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라.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요청한 별도의 임용 자격을 충족한 자
  마. 학문후속세대 전형 자원자 중 석·박사 통합과정 재학 중일 경우 과정 총 학기의 1/2이상을 이수하고, 해당 대학원의 석사과정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

3. 임용기간 : 2019. 9. 1 ~ 2020. 8.31

4. 근무조건
  가.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이 가능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나. 2020학년도 교육과정 전면 개편으로 2019학년도 2학기에만 강의를 배정함.
       다만, 개편 교육과정에서 강의 가능 교과목이 있을 경우에는 배정할 수 있음
  다. 6개월 미만의 병가, 출산휴가, 휴직, 파견, 징계, 1년 이하의 연구년, 학기 중 교원의 직위해제, 퇴직, 면직으로 학기 잔여기간에 대하여 긴급대체가 필요할 경우, 보직변경, 연구년 조기복귀 등의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1년 미만의 잔여기간으로 임용할 수 있음

5. 심사방법 및 면접심사 일정
  가. 심사방법 : 기초·전공 일괄 서류심사 또는 학과(전공)에 따라 서류+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진행하므로 붙임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바랍니다.
  나. 면접심사를 실시하는 분야에 지원하였을 경우 해당 학과(전공)으로 직접 문의하여 차질 없이 면접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6. 합격자 발표 : 2019. 7.29(월) 예정

7.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1부
  * 첨부파일의 강의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지원 교과목별로 작성하여 1개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해야 함
  * 최종합격자는 추후 학력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를 제출해야 함

8. 연구(창작)업적 목록 작성방법(온라인 입력)
  가. 인정기간 : 3년 (2016.07.01.~2019.06.30)
  나. 인정 범위

업적구분 실적구분(입력항목) 인정 기준
논문 학위 논문 석사학위논문 석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 박사학위논문
국내 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한국연구재단 등재 학술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 한국연구재단등재 후보 학술지
국내 기타학술지 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학술지 외 ISSN이 부여된 정기 학술지의 논문
국제 학술지 A&HCI, SSCI, SCI(E) JCR 국제학술지
SCOPUS SCOPUS 등재학술지
국제 기타학술지 JCR 국제학술지 및 SCOPUS 외 국제 학술단체, 외국대학 및 연구소에서 발행하는 전문학술지
문예창작 시, 단편동화, 수필 ,단편소설, 평론 중편소설, 장편동화, 시나리오, 희곡 ,장편소설, 서사시
공연전시 예능계열(분야: 무용, 음악, 연극영화, 미술, 공예, 디자인)의 지원자가 공연전시를 주요 목적으로 하는 시설에서 자신의 작품을 일반인에게 공개 발표를 한 경우에 한함

  다. 목록작성 시 유의사항
   1) 저자의 “역할구분”은 연구실적물 표기를 기준으로 하며, 공저자인 경우 반드시 정확한 총 저자수를 입력함
    2) 연구 업적물은 서류 접수일을 기준으로 게재된 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게재예정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3) Web에 게재된 연구업적물은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등이 기재된 것만 인정함
    4) 국내‧외 학술발표논문(proceedings), 연구보고서, working paper는 불인정함
    5) 접수 시 미등록된 연구업적은 인정하지 않으며, 기입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6) 문예창작은 문예창작과 지원자의 업적으로 1편 기준으로 ISBN(ISSN)이 부여된 전문 문예창작지에 게재된 창작물과 창작도서에 한하여 인정함
     ※ 연재된 창작물의 경우 1편으로 인정함
    7) 공연전시는 예능계열 지원자의 업적으로 종교활동 및 교육활동(학생들 연주회 지휘, 졸업발표 등)은 인정하지 않음
     ※ 동일한(반복) 공연전시 및 순회공연(전시)인 경우 1건만 인정함

9. 지원 시 유의사항
  가. 제출(입력)한 서류(내용)가 허위로 판정될 경우 지원을 무효로 함
  나. 모든 서류는 제출기한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 이후 추가서류 제출은 인정하지 않음
  다. 지원서 허위 기재, 제출서류 위조,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라. 지원서가 제출된 이후에는 등록한 정보를 수정할 수 없으므로 입력한 내용을 재확인해야함
  마.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다음 순위자로 임용을 결정할 수 있음
  바. 강사가 실제 담당하게 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 급여 지급기준은 우리 대학 내부 규정에 따름
  아. 접수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외국어로 된 각종 서류는 번역문을 첨부해야 함
  자. 지원자는 강의 요일 및 강의시간이 중복된 교과목을 동시에 지원할 수 없음
  차)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채용홈페이지에서 개별 확인 가능함
  카)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법령 및 대학의 관련 규정에 따름

10. 대학(원) 및 학과(전공) 연락처
  * 지원 교과목의 세부정보에 관한 사항은 첨부파일의 “채용 교과목 목록”을 참고하여 해당 강좌를 개설한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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