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림 사진

김가림 | 대학원 언어병리학과

  • 직급:
    강의전담조교수

학력

  • [2009]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 노어과
  • [2012] 석사 단국대학교 / 특수교육학과
  • [2018] 박사 단국대학교 / 언어병리학과

주요경력

  • 아이들세상의원 (2011-10-01)
  • 연세대학교 의료원 (2012-09-19)
  • 단국대학교 죽전치과병원 (2014-12-01)
  •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9-03-01)

연구업적

  • 일반논문[20231130] 학령기 ADHD 아동의 문맥 유무에 따른 관용어 이해 특성
  • 일반논문[20220531] 탐사재인 과제를 통해 살펴본 청년층과 노년층의 단어 억제 특성
  • 일반논문[20220430] 읽기이해수준에 따른 초등 고학년 학생의 안구운동 특성 : 텍스트 유형을 중심으로
  • 일반논문[20220228] 우리글 읽기에서 초등 고학년의 읽기이해수준에 따른 단어 빈도 효과: 안구운동 추적 연구
  • 일반논문[20200430] 읽기이해부진 아동의 중심내용 추론 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