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통

CODE 교과목명
059718 매스컴이론
060047 광고이론
060648 PR론
066246 브랜드커뮤니케이션
067156 매스컴양적연구방법론
067157 매스컴질적연구방법론
067158 저널리즘이론
067162 정치커뮤니케이션
067167 뉴미디어광고론
067178 콘텐츠마케팅
071016 대중문화론
071025 영상문화연구
071027 문화콘텐츠의이해
071029 영상 미디어 비평
071038 정치캠페인과 광고
071242 매스컴통계실습
071902 개별연구1
071903 개별연구2
073367 매스컴양적연구방법론 2
073368 매스컴이론 2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저널리즘

CODE 교과목명
060046 저널리즘강독
060645 언론윤리론
060647 언론법제론
067159 저널리즘사회학
067160 설득커뮤니케이션
067161 대인커뮤니케이션
071014 커뮤니케이션론
071018 저널리즘과 뉴미디어
074895 여론과 미디어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영상콘텐츠

CODE 교과목명
060053 방송영상산업론
067172 영상커뮤니케이션론
067173 뉴미디어산업론
067174 디지털문화론
071021 미디어테크놀로지의 이해
071022 디지털미디어 효과론
071023 이노베이션확산론
071024 미디어심리학
071026 소셜미디어론
071030 디지털 포토그래피론
071031 디지털게임론
071032 미디어아트
071034 영상콘텐츠 연구
073014 영상 미디어와 사회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광고홍보

CODE 교과목명
060656 통합적마케팅과광고
060657 광고사례연구
067164 커뮤니케이션기획과홍보
067165 전략적광고기획론
067166 광고홍보효과분석
067168 다문화광고론
067169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
067170 BTL마케팅커뮤니케이션
067171 전략커뮤니케이션
071035 광고매체기획실습
071036 광고기획의 통합시청률 활용
071037 위기관리 홍보론
071039 엔터테인먼트 광고론
071040 광고소비자심리학
071041 광고비지니스모델 연구
074896 광고매체기획효과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