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강의 시간표(천안) 천안

종합강의시간표 검색(죽전)

공지사항   - 강의시간표 검색 및 원고 확인 관련 세부 안내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강의시간표 검색 안내 바로가기]
- 영어A : 100% 영어를 사용하여 진행되는 수업(강의자료, 시험, 과제 등 포함)
- 영어B : 50% 이상의 영어와 한국어가 혼합되어 사용되는 수업
- *원어강좌에 대한 유형은 변동될 수 있으니 수강신청 전 최종 원어강좌 유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글로벌핵심영어1,2,3 중 두과목 이상 취득한 학생은 해당 영역 이수완료로 인정됨(2019학년도 입학자 이전)

공지 및 Q&A

  • 강의시간표 검색관련 문의 및 개선사항을 작성바랍니다.
  •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2020학년도 2학기 강의시간표 건의
작성자 역사교육(교육) 나윤하
날짜 2020.02.18
조회수 1,408

안녕하세요!!

현재 역사교육대학원 다니는 대학원생입니다 .

타전공으로 부전공하는 입장이라 학부생 수업을 반드시 들어야 하는데

수요일에 온전히 들을 수 있는 3학점 수업이 조선 시대사 하나였습니다. (2019학년도 2학기 기준)

나머지는 다른 요일과 분반이 되어있어서 조선시대사 한 과목만 들었습니다.

그학기에는 그 수업만 들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직장인이라 다른 수업을 더 듣기 위해 다른 요일 포함해서 2틀이상 빼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이번 2020학년도 1학기는 제가 들어야 하는 분야와 관련된 수업이 열리지 않아 불가피하게 휴학하게 되었습니다. (저말고도 다른 분도 같은 이유로 휴학함)

그래서 건의 드리고 싶은 것은 대학원 역사전공 수업이 들어 있는

수요일에 학부생 수업이 분반이 아니라 온전히 하루로 다 들을 수 있는 사학과 수업이 2~3가지 정도는 있도록 고려 부탁드리며

2018학년도 2학기 수요일, 2019학년도 1, 2학기 수요일에 들어 있는 전공 수업들이

기존 과목이 아니라 다른 과목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기존 수업은 들었습니다). 똑같은 과목의 경우 중복되어 수업 신청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강의시간표 개선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