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시행하는 2018-1학기 강의평가(수업만족도조사)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2018-1학기 1차 강의평가 시행
구 분
내 용
목적
강의개선을 위한 피드백 제공을 통한 교육의 질적 향상
평가방법
웹정보시스템을 활용한 학생 수강과목별 평가 : 3문항(선택형1, 개방형2)
시행
2018.03.30.(금) ~ 05.02(수) 24:00 [강의 5주부터]
공개
주관식 : 2018.03.30.(금) ~ 2018.05.24.(목)[시행 즉시 교강사 공개됨]
객관식 : 2018.05.03.(목) ~ 2018.05.24.(목)
교원 : 웹-학사정보-수업관리-강의평가-강의평가 현황
학생 : 웹-학사정보-수업관리-강의평가-강의평가 확인조회
강의평가
제외 교과목
1. 레슨, 멘토링, 특강형식의 교과목, 수강신청인원이 10명 이하
2. 산업체현장실습 & 인턴십, 교육실습교과목, 군사학
3. 온라인&화상강의 중 영상강의는 평가를 실시하되, 교강사 개인평균과 학과평균에는 반영하지 않음
4. 팀티칭 교과목 : 배정 교강사 전원에게 반영
결과
1. 강의평가 내용을 강의개선에 활용하여 강의만족도 향상
2. 1차 평가 피드백을 학생과 소통, 수업 후반 개선 계획을 교과목포트폴리오 반영
나. 기타
1) 학생의 강의평가내용은 익명성을 보장하며, 익명성 위반사례가 적발될 경우 교무처장의 경고 처분
2) 강의개선을 위한 강의평가 참여율을 높이기 위하여 학생의 강의평가 참여 유도
붙 임 : 1. 2018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시행(안) 1부.
2. 1차 설문지(양식) 1부.
3. 강의평가 안내문(1차) 1부.
4. 2018-1학기 1차 강의평가 입력 및 조회 절차 1부. 끝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