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등록 및 분납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통보하오니, 소속 재학생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등록기간
구분 | 등록기간 | 고지서 출력 | 비고 |
재학생 | 2018. 2.20(화) ~ 2.23(금) | 2.9(금) 부터 | |
수업연한초과자(9학기) | 2018. 3.15(목) ~ 3.16(금) | 3.14(수) 11:00부터 | |
※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발송 하지 않음. 홈페이지 또는 웹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하여 납부하여야 함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등록금고지서를 지참하여 지정은행(국민, 농협, 우리은행) 방문납부
2) 가상계좌이체 납부
가) 우리은행 가상계좌만 이용 가능(타은행은 가상계좌 없음)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16:30(등록기간 내 매일 16:30 까지만 가능)
3)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가)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은행 방문 납부
나) 선택경비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에 고지서 제출
다. 등록금 분할납부
1) 분납대상자 : 학부재학생(복학생 포함)
2) 분납제외자 : 재입학생,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전액납부대상자는 제외), 대학원생
※ 단,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 대상자는 신청 가능(학부생에 한함)
3) 분납신청기간
구분 | 일정 | 비고 |
분납 신청기간 | 재학생 | 2.12(월) ~ 2.23(금) | 웹정보시스템 신청 ※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신청 불가 |
수업연한초과자(전액납부대상자) | 3.14(수) ~ 3.16(금) |
분납고지서 출력가능일 | 분납신청 후 즉시 | 웹정보시스템 출력 |
분납차수별 등록기간 | 1차 : 2.26(월) ~ 2.27(화) | |
2차 : 3.21(수) ~ 3.23(금) | |
3차 : 4.18(수) ~ 4.20(금) | |
4차 : 5.08(화) ~ 5.10(목) | 선택경비 반영 |
가) 수업연한초과자(전액납부대상자) : 2차 분납 납부시 1차 분납금액과 2차 분납금액이 합산되어 고지됩니다.
4) 분납금 납부장소
가) 차수별 등록기간내 납부시 : 우리은행 방문 납부 또는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나) 차수별 등록기간내 미납시 : 분납고지서를 지참하여, 캠퍼스 구분없이 교내 우리은행 단국대지점(죽전) 및 출장소(천안)에서 납부
라. 등록휴학 안내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가능 | 등록금을 납부해야만 휴학가능 |
2018.2.28.(수) 까지 <단, 방문신청은 2.28(수) 16:00까지> | 2018.3.1(목) ~ 3.30(금) 까지 <단, 방문신청은 3.30(금) 16:00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