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광고주, ‘가격의 합리성과 파급 효율성’ 찾아 온라인 채널 선호 -
- 인플루언서 개인에게 편승한 소셜 커머스는 즉각적인 판매 효과 미미 -
기사날짜 : 2021년 3월 19일
원문 : https://news.kotra.or.kr/user/globalAllBbs/kotranews/album/2/globalBbsDataAllView.do?dataIdx=187604&column=title&search=베트남&searchAreaCd=&searchNationCd=&searchTradeCd=&searchStartDate=&searchEndDate=&searchCategoryIdxs=&searchIndustryCateIdx=&searchItemName=&searchItemCode=&page=1&row=10
페이지공유
퍼가기를 통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시고자 하는 페이지에 아래 공유 소스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합니다.
SNS 공유
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