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국제] 2021년 제3회 교내 기관토플(TOEFL ITP) 시행 안내
분류 포털공지
작성자 베트남학전공 강유진
날짜 2021.07.05
조회수 354

2021년 교내 기관토플(TOEFL ITP)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영어권 교환학생 및 해외유학 등을 준비하는 재학생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1. 개요
 가. 내용: 교내 기관토플(TOEFL ITP) 시행
 나. 기관토플의 장점
  - TOEFL IBT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응시 가능
  - 교내에서 실시하는 시험으로 재학생에게 편의제공 및 빠른 성적확인 가능
  - 영어권 교환학생 지원 시 일부 자매대학에서 요구하는 어학점수로 인정 가능
  ※ 자매대학별 기관토플 인정여부 및 요구점수는 매학기 달라질 수 있음 (교환학생 선발공고 참고)

다. 시험구성: www.toeflitp.co.kr/ 참고


2. 신청안내
 가. 시험일시 및 접수기간

회차

접수기간

시험일시

성적발표일

1

01월 04일(월) ~ 03월 04일(목) 12:00(정오)까지

2021.03.08(월) 18:00

03월 15일(월) 15시

2

03월 15일(월) ~ 05월 18일(화) 까지

2010.05.24(월) 18:00

05월 31일(월) 15시

3

07월 05일(월) ~ 09월 01일(수) 까지

2021.09.06(월) 18:00

09월 13일(월) 15시

4

09월 13일(월) ~ 11월 17일(수) 까지

2021.11.22(월) 18:00

11월 29일(월) 15시


 나. 고사장: 죽전캠퍼스 국제관 307호 (변경될 경우 시험일 2-3일 전 문자로 안내)
 다. 응시료: 33,000원
 라. 응시대상자: 단국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생 신청불가)
 마. 신청방법:  http://b2b.toeic.co.kr/dku에 접속하여 시험접수 및 응시료 결제
  ※ 응시인원이 10명 미만일 경우 시험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취소 시 별도로 공지)

  ※ Covid-19 확산상황에 따라 시험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취소 시 별도로 공지)


3. 유의사항
 가. 반드시 시험시간 10분전까지 고사실에 입실
 나. 사진이 있는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 필히 지참
   ※ 당일 신분증 미지참자 응시불가 (학생증 불가)
 다. 연필 및 지우개 지참 (사인펜 및 볼펜사용 불가)


4. 응시료 환불
 가. 접수기간 중에 온라인상으로만 취소가능, 접수기간 이후에는 취소불가
 나. 불참 혹은 신분증 미지참으로 응시하지 못했을 경우 응시료는 반환불가
 다. 고사시간에 늦어 고사장에 입실을 하지 못했을 경우 응시료는 반환불가


5. 성적표 발급
 가. 온라인 성적 확인 사이트:  http://ipresult.toeflitp.co.kr/
 나. 발급가능 매수: 2부까지 무료로 출력가능하며, 초과하는 경우 재발급 수수료 1매당 2,000원
 다. 성적 결과 전화 문의 불가


6. 문의처
 - 접수 및 시험 관련: YBM토익위원회 02-2280-7225
 - 고사장 관련: 국제처 글로벌전략팀 031-8005-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