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교수학습개발센터] ★커피쿠폰 증정★ 학습역량개발로드맵 구성을 위한 학생 요구 조사
분류 포털공지
작성자 베트남학전공 강유진
날짜 2021.10.12
조회수 281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미래교육혁신원 교수학습개발센터는 학생들의 원활한 학업성취와 졸업 후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서 재학 중 학습역량 강화 로드맵을 구성하는 연구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학생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여 학생 중심의 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연구의 일환으로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재학생들의 인식 수준과 학습역량 향상을 위한 지원 방안에 대한 재학생들의 요구를 파악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응답 내용은 학생 역량 강화 로드맵으로 작성되어 향후 교수학습개발센터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그리고 개선에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설문은 전체 11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10분 남짓의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조사를 위해서 귀한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좋은 연구 결과로서 여러분들에게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참여대상 단국대학교 전체 재학생

 참여방법 구글 설문 링크로 접속하여 참여 → http://asq.kr/y2aW7AA

 설문기간 10/07(목) 10/15()까지

 참여혜택 : 커피쿠폰 지급 (400명 추첨)


※ 설문의 제일 마지막에는 설문 참가 사례 지급을 위한 정보를 묻고 있으니, 끝까지 주의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설문조사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구책임자 : 김민정 교수(단국대학교 사범대학 교직교육과) (이메일: minjeong69@dankook.ac.kr)

AddThis Sharing Butt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