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교무처 학사팀에서는 수강정정기간 및 정정방법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기간
정정방법 | 기간 |
온라인정정
| 2021. 9. 6 (월) 10:00 ~ 23:59 2021. 9. 7 (화) 10:00 ~ 23:59 |
교학행정팀 정정
| 2021. 9. 7 (화) 10:00 ~ 16:00 |
2. 수강정정방법
가. 온라인정정 :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
나. 교학행정팀 정정
1) 이번 학기에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학생들의 학과 직접방문 대신 메일, 유선 등 비대면방법으로 신청예정
2) 학과별 우선순위 대상과 신청기간, 방법에 대해서는 학과 자체 기준 마련하여 소속 학생에게 안내 예정
(각 소속대학 및 학과로 문의)
3. 여석확인은 수강계획도우미에서 확인 가능하며, 여석이 없을 경우 정정 불가함
(확인된 여석은 재입학생/복학생 추가 및 외국인 교환학생 등으로 인해 변동 가능함)
4. 출결 관련 변경사항 안내
정정기간 내 신규 수강신청한 교과목의 경우 정정 전 이뤄진 수업에 대해 기본적으로 결석처리됨. 정정 후 반드시 교강사와
협의하여 해당 주차에 대한 출석 인정 여부 및 방법을 확인하여야 함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