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천안캠퍼스 사제동행 시행 안내
배우고, 가르치는 사제 관계를 떠나 대학 생활 및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개인의 적성과 진로 설정에
대한 멘토/멘티로서 유대관계 형성이 목적인 사제동행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구성원(교원/재학생)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행 사 명 : 2021학년도 2학기 천안캠퍼스 사제동행
2. 기 간 : 2021. 9. 27(월) ~ 10. 27(수)
3. 진행방식 : 대면 사제동행 / 비대면 사제동행 중 선택하여 진행
4. 팀 구 성 및 지원금
가. 대면 사제동행 : 팀 구성 인원 4명(교원 1명 + 재학생 3명)
* 교원의 경우 3팀까지 팀 구성 가능(재학생은 중복신청 불가)
나. 비대면 사제동행 : 팀 구성 인원 최대 11명(교원 1명 + 재학생 10명)
* 교원 및 재학생 중복신청 불가하며, 재학생 인원은 최소 5명~최대 10명까지 신청 가능
다. 유의사항
- 대면 ,비대면 중 선택 가능하지만 중복(교차) 신청 불가
- 진행방식(대면, 비대면) 선택, 신청 후 변경 불가
라. 지원금액 : 팀 인원 * 20,000원, 확정 인원에 따라 팀별 차등 지급
5. 신청 및 선발 팀 발표
가. 선 발 팀 : 선착순 100팀(접수순으로 선발하며, 취지와 맞지 않을 경우 선발 대상에서 제외)
나. 접수방법 : 담당자 이메일 접수 kwon2930@dankook.ac.kr
다. 신청기간 : 2021. 9. 8(수) ~ 9. 16(목), 15:00까지
라. 제출서류 : 신청서 및 팀원 소개서(첨부파일 참고)
마. 합격발표 : 2021. 9. 24(금) 각 팀별 대표학생에게 SMS 발송(미선발 팀은 발송하지 않음)
6. 시행방법
가. 사제동행 진행비를 각 팀별(대표학생) 계좌로 이체(행사 시작일 이전까지 이체 예정)
나. 팀별 제출한 계획 및 일정에 따라 행사 진행
다. 종료 후 관련자료 제출(결과보고서, 소요예산 결산서, 영수증 원본, 행사 사진 등)
7. 자료제출(정산)
가. 제출장소 : 학생팀(학생회관 206호)
나. 제출기한 : 2021. 10. 27(수), 14:00까지
8. 예산 사용 유의사항
가. 목적에 맞는 행사 진행
나. 신청 인원과 결과보고 인원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인원이 상이할 경우 지급예산 반납)
다. 물품 및 교원 선물 구매 불가(식비, 다과비 사용 권장)
라. 첨부파일 참고하여 사용 및 정산
9. 문의 : 학생팀 041-550-1311~1314
※ 사제동행 시행 계획, 지급예산 사용 및 영수증 처리 관련 안내 등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천 안 캠 퍼 스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