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면제 신청서 제출 안내>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면제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자는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제출기간 : 2024. 04. 22(월) ~ 05.10(금)까지 (기간엄수)
2. 제출장소 : 특수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 공용메일(xmrtn@dankook.ac.kr )로 제출
[메일제목 : 성명(학번) 2023-후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면제신청서]
3. 제출서류
가. 면제 신청서 1부.
나. 면제 관련서류 일체(이수증, 시행공문 사본, 결과보고 공문 사본 등)
4. 안내사항
가. 재학 중 1회 인정(입학 이후 시행 건만 인정, 한 학기 내에 교육대학원 실습과 면제 신청을 동시에 진행할 수 없음)
나. 교육시간 : 3시간 이상(실습 2시간 포함)
*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강좌 중 실습을 제외한 사항(이론교육)은 온라인교육으로 실시 가능
다. 이수증 발급일 : 2024. 03. 01이후(이전 발급자들은 아래로 문의 후 제출)
라. 문의 : 031 - 8005 - 2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