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신청
- 신청방법 : 신입생 웹정보시스템 최초 로그인시 개인정보제공동의에 체크, 교학행정팀에서 일괄 신청
- 소요시간 : 약 1주 정도
- 수령방법 : 발급 후 문자수신 확인 후 특수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대학원동421호)에서 직접수령
모바일 학생증 발급
- 단국대학교 앱에서 신청가능
- 소요시간 : 즉시 발급
- 플라스틱 학생증을 발급받고 스마트 폰에서 단국대학교 앱을 다운받은 후 로그인한 상태에서 모바일 신분증을 클릭하면 신규발급됩니다.
(앱 삭제후 재설치시에도 신규발급으로 간주) - 모바일 학생증 또는 플라스틱 학생증 중 하나만 사용 가능하며 설정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신분증을 신규로 발급 또는 설정 변경 후에 건물 출입을 하기 위해서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 2023학년도부터 죽전 캠퍼스, 천안 캠퍼스 모두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아이폰(ios)유저 모바일신분증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학생증 재발급 신청
- 신청방법 : 단소리센터(범정관 118호, 031-8005-2493~5) 방문시 즉시발급
- 발급비용 : 무료
학생증 이용
- 학생증 이용도서관 출입 및 대출
- 체크카드 기능 희망시 교내 우리은행 지점에 직접 신청 후 단소리CS센터 방문
<도서관 이용 시 학생증 사용 안내>
신분 |
죽전 |
천안 |
문의 |
---|---|---|---|
재학생 |
가능 |
[퇴계기념도서관] ☎031-8005-2359 |
|
휴학생 |
조건부 가능 → 대출실에서 도서대출신청서 작성 후 이용가능 |
||
졸업생 |
불가 → 도서대출증 발급必 |
조건부 가능 → 대출실에서 출입권한 연장하여 입학일로부터 10년간 사용가능. 학생증 분실 시 도서대출증 발급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