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학부는 저널리즘전공, 영상콘텐츠전공, 광고홍보전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저널리즘 전공은 저널리즘에 관련된 이론 교육을 기반으로 현장에서 요구하는 전문적 실무능력을 갖춘 저널리스트를 키우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영상콘텐츠 전공은 영상 미디어와 관련한 이론적 지식을 축적함은 물론 제작실무 능력을 익힐 수 있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광고홍보전공은 광고 및 홍보, 마케팅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이론 교육을 기반으로 현장에서 요구하는 전문적 실무능력을 갖춘 광고홍보 전문가로 성장시키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