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선양한국국제학교, 교원초빙
작성자 교육학과(교육) 김언조
날짜 2023.11.27
조회수 115
파일명

중국 선양에 위치하고 있는 선양한국국제학교에서 인사 올립니다.

 

본교는 대한민국 교육부에서 인가하고교육부에서 교원을 파견하는정규 대한민국 재외한국학교입니다.

본교는 재외 주재원 및 교민 자녀를 대상으로대한민국 정체성을 갖춘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교육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본교에서는 2024학년도 교원초빙을 진행 중입니다.

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을 넘어설 수 없다.’라는 말을 최우선의 명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귀교 출신의 우수 인재들이 본교의 교원초빙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드리고자 메일 올립니다.

    

본교는 소속 교사들이 자유롭게 교육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확고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본교가 위치한 선양은 중국 동북 지방의 중심도시이며랴오닝성 성도입니다면적은 서울보다 크며인구는 서울과 비슷한 핵심 대도시입니다우리의 한강공원과 유사한 대규모 강변공원을 갖추고 있는 등 도심 환경 및 여건은 서울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본교에는 대한민국캐나다오스트레일리아중국 등의 국적을 지닌 다양한 교직원들이 계시며국제화된 인재 양성을 위해 모두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교는 재외에 위치하는 정규 대한민국 학교로서한국어를 기반으로 합니다교육 및 일상 활동의 과정에서 중국어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국내와 같은 환경입니다

본교의 행정직원들은 한국어와 중국어를 모두 구사하기에거주하시는 과정에서도 불편함 없는 생활 지원을 하여 드립니다오히려 본교에서 근무하시며 자연스럽게 한국어영어중국어를 모두 사용하는 경험을 통해외국어 능력을 한층 발전시키는 기회를 지니시기도 하십니다.

본교 학생들은 한국어영어중국어를 비교적 자유롭게 구사하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국내와는 다른 환경 속에서 교사로서의 새로운 전환점을 지니며교육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교는 재외에서 역량을 발현하여 보고 싶은 의사가 있으시거나새로운 교육적 변화를 추구하고 싶은 의사가 있으신귀교 출신의 우수 인재를 적극 환영합니다.

본교의 교원초빙 소식을 귀교의 부서(교과홈페이지커뮤니티단체 SNS 공간 등을 통하여 공유하여 주시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