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련근거 : 총무인사팀-9192(2019.02.07.)“죽전캠퍼스 우편취급국 임대차 계약 체결”
2. 위와 관련하여 죽전캠퍼스 우편취급국 계약 만료에 따라 운영사업자 재선정시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방법 및 시간을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 운영기간 : 2022.03.01.(화).~ 2022.03.31.(목)
나. 변경사유 : 우편취급국 임대기간 만료로 인하여 운영사업자 선정 재공고중
다. 변경내용
구분 | 변경 전 | 변경 후 | 비고 |
우편물 발송 | 개인(등기, 택배 등) | 가능 | 불가 | ※ 주변우체국 이용 - 용인죽전1동 우체국(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250) - 보정동우체국(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현로 47) |
행정용(등기,택배 등) | 가능 | 가능 | ※ 이용(접수)시간 : 09:00 ~ 15:30 ※ 행정용 우편물은 우편취급국에서 일괄 접수하여 발송 예정 |
우편물 수신 | 가능 |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