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관리업체 변경 안내>
1. 관련근거 : 총무인사팀-10260(2022.02.23.)“단국대학교 죽전·천안캠퍼스 주차관리 위탁 용역 업체 선정 의뢰”
2. 위와 관련하여 주차관리업체가 2022.03.31.자로 계약이 만료되고, 2022.04.01.자로 새로운 업체에서 교내 주차장을 운영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변경내용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변경사유 : 계약만료 및 새로운 주차 시스템 도입
나. 변경내용
1) 새로운 주차시스템 설치완료일 : 2022.04.30.(토) ~
2) 기존 주차할인권 및 무료주차권 사용일 : 2022.04.30.(토)까지[2022.05.01.(일)부터 사용불가]
3) 무료주차권 환불은 2022.04.29.(금)까지(이후 환불 불가) 혜당관 201호(주차관리실)에서 가능
다. 4월 정기주차권 신청
1) 일시 : 2022.03.29.(화) ~
2) 장소 : 혜당관 201호(주차관리실)
라. 요청사항
: 새로운 주차시스템 도입의 초기 준비과정상 여러 여러움과 지연 등으로 불편과 곤란한 점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조속히 안정화, 정상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끝.
총무인사팀장
***************************************************
<주차관리업체 변경 관련 추가 안내>
1. 관련근거 : 총무인사팀-913(2022.03.30.) “주차관리업체 변경 안내”
2. 위와 관련하여 주차관리업체 변경에 따른 내용을 추가로 안내합니다.
가. 무료주차권 환불 : 주차관리실에서 금액을 지불하고 구매한 무료주차권에 한하여 환불 가능(구매내역 지참 필수)
나. 4월 정기권 주차 신청 : 신규로 정기 주차 등록이 필요한 구성원
※ 3월 한달 정기권 등록자 중 학기단위 등록이 필요한 구성원은 추가금액 지불 후 학기로 변경가능
다. 기존 정기주차 등록이 되어있는 차량에 대해서는 별도 조치 불필요. 끝.
총무인사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