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공통] 2024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2차) (03.04~03.09)
작성자 교육대학원/특수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 박상호
날짜 2024.02.16 (최종수정 : 2024.03.05)
조회수 577
파일명

<2024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 안내(2차)>


※신청기간 전에 제출하시는 서류는 접수되지 않으니 신청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장학금 지급신청(2차)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기간 내에 신청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4. 03. 04(월) ~ 03. 09(토) 기한엄수/기간 외 제출 불가

※ 장학금 지급 일자 : 2024.04.02(월) 계좌이체 예정



2. 신청대상 및 제출서류


  가. 대내장학금(공통서류 : 장학금신청서 및 추천서, 증빙서류)

    1) 기간제교사, 어린이집교사 : 시청 또는 구청 발행 재직증명서

    2) 교육기관공무원 : 교육청발행 재직/경력증명서

    3) 복지관, 병원, 치료지원센터의 전임직원 : 재직증명서

    4) 1차 장학금 미신청자

        - 현직교원 : 교육청발행(neis) 재직증명서(03.01 이후 발급분 부터 가능)


  나. 봉사장학금(전공대표, 전공추천)

      * 각 전공으로 추천 안내 공문 발송 예정이며, 전공에서 추천 예정임(전공으로 문의)

    1) 전공대표 : 봉사장학생 추천서(주임교수 추천)

    2) 전공추천 : 특별장학생 추천서(주임교수 추천)


  다. 기타(공통서류 : 장학금신청서 및 추천서, 증빙서류)

    1) 학사조교(A, A-1) : 교무팀공문

    2) 실험실습보조TA : 학사팀공문

    3) 양영장학금 : 교직원 재직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4) 군위탁장학금 : 교육부공문


3. 제출방법 : 공용메일(xmrtn@dankook.ac.kr 문의 : 031-8005-2272


4. 유의사항

  가. 증빙서류는 2024. 03. 01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나. 모든 장학금신청자는 위 신청서 및 증빙사항이 사실이 아닐 시 장학금 미지급 또는 환수 조치됨을

      주의 바랍니다.

  다. 내용 식별이 불가할 정도로 흐릿한 서류는 증빙서류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라. 웹정보시스템에 계좌번호를 반드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입력방법 :PORTAL > 웹정보 학사정보 학적관리 기본학적(신상정보변경) > 맨 하단에 은행계좌번호 입력

  마. 첨부파일의 입금계좌 항목에도 웹정보에 등록한 입금계좌번호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바. 신청서 및 추천서에 주임교수님 서명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공대표가 일괄 수합하여 제출하는 경우, 신청서 누락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내 신청서 미제출 시 장학금 지급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