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조회는 2020.07.10(금) 14:00부터 가능합니다.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합격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클릭) → 대학원, 수험번호, 성명 → 조회 클릭 → 고지서 출력 클릭
2. 등록금 납부안내
■ 등록금 납부기간: 2020. 7. 22(수) ~ 7. 24(금) 16:00까지
■ 등록금 납부장소: 우리은행 전국 지점 및 가상계좌 납부
■ 등록금 납부방법: 특수교육대학원 홈페이지 [등록금고지서출력]이라는 배너를 클릭한 후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 또는 가상계좌로 납부
■개강 : 2020. 9. 1(화),개강일이며 수업요일에 수강
■장학금신청
- 개강후 장학금 신청
- 신청자에 한하여 계좌이체(2020년 9월중 신청서제출)
- 장학금안내는 추후 공지사항에 공지 및 안내문자(SMS)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유의사항 : 위 기간내 미납부자는 합격이 취소됨.
■문의:특수교육대학원 교학행정팀(031-8005-2272, 031-8005-2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