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2학기 전공별 학술제>
대상(전공) | 프로그램명 | 목적 및 주요내용 | 참여대상 및 학생수 | 운영시기 | 유아특수교육 | 2018-2학기 유아특수교육 학술제 | 성공적인 가족지원 방안-사례를 중심으로 | 유아특수교육전공 32명 | 2018.10.29 | 유아특수교육 | 2018-2학기 유아특수교육 학술제 | 장애 영유가 가족 스트레스 대처 방안 | 유아특수교육전공 32명 | 2018.11.05 | 초등특수교육 | 2018-2학기 초등특수교육 학술제 | AAC도구의 활용 및 중재(사례를 중심으로)/ 초등학교 공격적 성향 아동을 위한 심리운동 중재 | 초등특수교육전공생 9명 | 2018.10.31 | 중등특수교육, 물리작업치료 | 2018-2학기 중등특수교육, 물리작업치료 학술제 | Developing systems of supports to enhance self-determination for students with disabilities 1,2,3,4 | 중등특수교육전공생,물리작업치료전공생 19명 | 2018.10.17 2018.10.22 2018.10.26 2018.10.31 | 언어치료 | 2018-2학기 언어치료 학술제 | 우리글 읽기에서 초등학생의 안구운동 특성 1,2 | 언어치료전공생 66명 | 2018.10.26 | 언어치료 | 2018-2학기 언어치료 학술제 | 설측음화의 평가 및 치료 | 언어치료전공생 66명 | 2018.10.26 | 심리치료 | 2018-2학기 심리치료 학술제 | 아스퍼거 증후군 이해하기 | 심리치료전공생 20명 | 2018.10.29 | 심리치료 | 2018-2학기 심리치료 학술제 | Polyvagal theory에서 바라본 Trauma 피해 아동 이해 및 심리운동 중재방안 | 심리치료전공생 15명 | 2018.11.05 | 심리치료 | 2018-2학기 심리치료 학술제 | 성격유형 지표에 근거한 자기 이해 | 심리치료전공생 57명 | 2018.11.12 | 직업재활교육, 장애인평생교육 | 2018-2학기 직업재활교육,장애인평생교육 학술제 | 장애등급제 폐지 관련 특강 / 장애인 인권 | 직업재활교육, 장애인평생교육전공생 32명 | 2018.10.31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2018-2학기 학습장애.난독증교육 학술제 | 학습장애학생을 위한 “행동지원” | 학습장애난독증교육전공생 10명 | 2018.10.27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2018-2학기 학습장애난독증교육 학술제 | 학습장애학생을 위한 교수적합화를 통한 동기 부여 | 학습장애난독증교육전공생 10명 | 2018.11.0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