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sis of Research Trends in the Family Resemblance Approach to the Nature of Science in Science Education
[원문 링크] https://brill.com/view/journals/apse/10/2/article-p196_3.xml [논문 제목] Analysis of Research Tr
환경·지속가능발전 교육을 위한 협업 네트워크 모델 탐색
[KCI 링크] 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
환경교육강사와 초중등교사의 지속가능발전교육(ESD) 수업 적용 현황과 효과 및 어려움에 대한 인식 분석
단국대학교 부설 통합과학교육연구소
환경 실천과 어린이 교통안전이 만나다
“환경 실천과 어린이 교통안전이 만나다!” 단국대학교 부설 통합과학교육연구소 SDGs 이행의 새로운 모델 제시 단국대학교 부설 통합과학교육연구소는 9월 24일 경기도 용인특례시 용
2024-2 진로&환경교육 역량강화 연수
통합과학교육연구소(소장 손연아)가 지난 8월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용인특례시 미디어센터(기흥구 소재)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진로&환경교육 역량강화 연수」를 진행했다. ▲
2024-1 SK(주)C&C와 단국대학생이 간다
우리 대학 「DKU 대학생 환경교육단」(이하 환경교육단)이 용인시 초·중·고 청소년 3천 명을 대상으로 환경 교육에 나선다. △ 환경교육단 재학생이 흥덕중학교 1학년 학생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