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ffice 365 ProPlus는 최소한 30일에 한 번씩 인터넷 인증이 필요합니다.
인증이 안될 경우 보기 및 출력만 가능한 상태로 기능이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보기]
1. Office 365 포털(http://portal.office.com)로 이동합니다.
ID에 학번/교번@dankook.ac.kr 을 입력(예 : 31000000@dankook.ac.kr)후,
"다음"을 클릭하면 ID를 확인하여 별도의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아래 두번째 이미지)
2. Office 365 사용을 위한 연계인증(학교의 Office 365 로그인 페이지) 페이지에서 앞서 입력했던 ID가 입력된 상태를 확인하고,
학교 웹정보시스템, 포털시스템 등에서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3.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면 Office 365 포털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초기화면 우측 상단의 [Office 설치]를 클릭하여 Office 365 앱 설치를 [실행]합니다.
5. Office 설치 중입니다.
8. Office 설치 완료 후, Office 365 포털사이트의 [내 계정] - [디바이스]를 클릭하면,
현재 Office가 설치된 [컴퓨터 이름],[운영 체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노트북) 5대에 Office를 모두 설치한 경우(최대 설치수량 모두 설치)에는 기 설치된 내역중 [비활성화]하면
다른 컴퓨터에 Offic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