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ffice 365 ProPlus는 최소한 30일에 한 번씩 인터넷 인증이 필요합니다.
인증이 안될 경우 보기 및 출력만 가능한 상태로 기능이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보기]
1. MS,Gsuite 연계사이트(https://cloudlink.dankook.ac.kr)로 [이동]합니다
ID : 학번 / PW: 포털 패스워드로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시, Google Workspace, Microsoft 365버튼이 그림처럼 활성화 되어있지 않을 경우
[클릭]하여 [생성]합니다.
3. Office365 가 필요할 경우 Microsoft 365를 아래처럼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4. 서비스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 처리방침 동의 후 [다음] 진행합니다.
5. Microsoft 365를 사용할 패스워드 [입력] 후 [Microsoft 365 계정 생성 버튼] 클릭합니다.
(패스워드는 포털과 동일하게 사용해 주십시오.)
6. 아래와 같이 OneDrive 와 Office 버튼이 [활성화] 되었다면, 계정생성이 완료된 것입니다.
Office 버튼을 [클릭] 합니다.
7. 계정생성시 입력했던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로그인] 진행합니다.
8.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면 Office 365 포털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초기화면 우측 상단의 [Office 설치]를 클릭하여 Office 365 앱 설치를 [실행]합니다.
9. Office 설치 중입니다.
10. Office 설치 완료 후, Office 365 포털사이트의 [내 계정] - [디바이스]를 클릭하면,
현재 Office가 설치된 [컴퓨터 이름],[운영 체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노트북) 5대에 Office를 모두 설치한 경우(최대 설치수량 모두 설치)에는 기 설치된 내역중 [비활성화]하면
다른 컴퓨터에 Office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