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 학생회장입니다.

과학교육과 집행부는 기획부, 총무부, 홍보부, 교육부의 4개 부서로 이루어져 있어 과학교육과 내의 신입생환영회, OT, 해오름제, 전체 MT, 스승의 날, 동문체육대회 등의 행사들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저는 학생회장으로서 집행부를 총괄하고 학과 학우들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신입생들이 들어오면 학교생활을 위한 전반적인 안내를 하며 학교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교수님들과 학생들 간의 의사소통이 원활할 수 있도록 다리 역할을 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과학교육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 부학생회장입니다.

저희 집행부는 기획부, 총무부, 홍보부, 교육부 총 4개 부서로 이루어져 있고 각종 일 년 행사를 기획, 준비, 집행하여 이러한 행사를 통해 궁극적인 목표인 학우들의 단합을 도모합니다. 학우들의 단합뿐만 아니라 과학교육과 학우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학우와 학교 간 올바른 의사소통을 위한 다리 역할을 하는 등 발전하는 과학교육과를 만들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과학교육과 학생회는 과학교육과 학우들의 멋진 비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우들과 항상 소통하는 학생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기획부

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 기획부장입니다. 저희 기획부에서는 학과 내 행사의 기획 및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일 년간 새로 배움터, MT, 스승의 날, 동문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학우들이 모든 행사에서 즐거움과 단합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이 가능하고 단합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행사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기획부가 되겠습니다.

 


 

총무부

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 총무부장입니다. 총무부는 과학교육과 학생회의 회계를 담당하여 1년동안 시행되는 과학교육과 행사와 관련한 전체적인 수입 및 지출을 관리합니다. 예산안은 당 해 해오름제에서, 수입 및 지출은 다음 해 해오름제에서 공개하고 있으며, 회계장부에 빠짐없이 투명하게 기록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회비 사용에 관해서 단국대학교 총대의원회의 규정에 따라 매 달 감사를 받고 있으며 문제의 소지가 될 만한 사용을 일체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들의 소중한 회비로 운영되는 만큼 모든 학생회비가 여러분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총무부가 되겠습니다.

 


 

교육부

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 교육부장입니다. 교육부는 과학교육과의 기록기관으로 각종 행사의 기록을 보관합니다. OT 자료집, 주소록 그리고 과학교육과 과지를 작성하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학과 내 행사에 대한 알림지와 PPT를 작성하여 많은 학우들이 행사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과의 소중한 추억들을 기록하고 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교육부가 되겠습니다.

 


 

홍보부

단국대학교 과학교육과 홍보부장입니다. 홍보부는 과학교육과의 각종행사 홍보를 맡고 있는 부로써 행사가 있을 때 행사정보를 과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홍보물을 작성하고 각종 행사시 필요한 이름표와 피켓제작 그리고 행사장을 꾸미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과를 위하여 홍보하고 과를 아름답게 꾸미는 홍보부 부장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