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외국어대학 스페인중남미학전공을 찾아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1983년 아름다운 단국대학교 천안 캠퍼스에 서어서문학과로 처음 개설되었다가 2020년 유럽중남미학부 내 한 전공으로 새롭게 출발한 우리 스페인중남미학전공은 학생들로 하여금 전 세계에서 5억 인구가 사용하고 있는 스페인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문법 수업, 번역 수업, 회화 수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스페인을 비롯한 미래의 대륙인 중남미 지역 전문가로 성장하여 국내외의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스페인어권 각 국가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어권 지역은 스페인어를 비롯하여 각 국가들이 공유하는 공통된 역사와 문화가 있지만 광활한 영토에 위치하기 때문에 지리적, 사회적, 문화적으로 수많은 차이 또한 존재하고 있어 실로 그 다양성이 큰 매력이라 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이러한 매력을 실제로 느껴보고 싶다면 단국대학교 스페인중남미학전공으로 오십시오. 이곳에서 과거 이곳의 서문과 학생들이 늘 외치던 ‘열정 서문’의 가치와 의미를 발견하며 지식을 탐구해 보세요. 열정이 넘치는 단국대학교 스페인중남미학전공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