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학기 현장역량 워크샵>
대상(전공) | 프로그램명 | 목적 및 주요내용 | 참여대상 및 학생수 | 운영시기 | 유아특수교육 | 유아교사의 특수교육 현장 역량강화를 위한 워크샵 |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긍정적 행동 지원과 실행 방안 | 유아특수교육 28명 | 2018.04.23 | 초등특수교육 | 초등특수교륙 현장역량 강화 특강 | 특수교육과 미국 농교육 역사의 연관성 | 초등특수교육 8명 | 2018.05.02 | 중등특수교육 | 중등특수교육 전공 현장역량 강화 특강 | 미국 농교육 역사와 특수교육의 연관성 | 중등특수교육 14명 | 2018.04.30 | 언어치료 | 현장역량강화를 위한 2018 단국 언어치료사 임상워크샵 | 신경언어장애의 이해 | 언어치료 69명 | 2018.06.22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AVT의 실제 임상적용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59명 | 2018.06.20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초빙 워크삽 | 뇌성마비의 이해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37명 | 2018.06.22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평가보고서 작성법/낱말출현기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15명 | 2018.07.02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치료보고서 작성법/뇌병변 장애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15명 | 2018.07.03 | 언어치료 | 언어치료전공 워크삽 | 언어 이전기/말소리 장애 | 언어치료전공생, 언어병리학과 15명 | 2018.07.05 | 물리.작업치료 | 물리작업치료전공 현장역량 강화 특강 | 특수교육 교육과정과 관련 서비스 | 물리작업치료 14명 | 2018.04.25 | 심리치료 | 심리치료 전공 워크샵 | PECS(The Picture Exchange Communication System) | 심리치료 17명 | 2018.06.19 | 직업재활교육, 장애인평생교육 | 직업재활교육,장애인평생교육 워크샵 | 직업평가 실무 | 직업재활교육,장애인평생교육 16명 | 2018.05.14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현장역량 강화를 위한 관찰 워크샵 | 영상을 통해서 현장 수업 진행 과정 관찰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5명 | 2018.04.02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 현장역량 강화를 위한 관찰 워크샵 | 학습장애 및 난독증 학생 교수 실습 지도 | 학습장애난독증교육 5명 | 2018.04.0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