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추가하기
안내사항
본 매뉴얼은 홈페이지에 조직 연혁을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연혁 등록 및 수정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속경로 :
PORTAL → 행정서비스 → 종합정보 → 정보서비스 → 연혁관리(홈페이지) → 연혁등록
① 편집할 페이지로 이동한 후, 우측 상단의 ‘수정’ 버튼 클릭
② ‘조직 연혁’ 위젯을 드래그하여 페이지에 추가
③ 우측 ( ⁝ ) 버튼 클릭 ⇒ [설정] 메뉴 클릭
④ 조직 이름 또는 코드 검색 ⇒ ‘선택’ 버튼 클릭
⑤ 시작일/종료일 설정 후 [저장] 클릭
- 시작일 : 필수 입력 항목
- 종료일 : 선택 입력 항목(종료일 미지정 시, 이후 추가되는 항목까지 지속적으로 반영)
- 대학 홈페이지 add
- 대학원 홈페이지 add
- 부속/부설기관 홈페이지 add
단과대학
대학원
특수대학원(죽전)
특수대학원(천안)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