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사항

본 매뉴얼은 홈페이지에 조직 연혁을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연혁 등록 및 수정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속경로 : 
   PORTAL → 행정서비스 → 종합정보 → 정보서비스 → 연혁관리(홈페이지) → 연혁등록

① 편집할 페이지로 이동한 후, 우측 상단의 ‘수정’ 버튼 클릭 

‘조직 연혁’ 위젯을 드래그하여 페이지에 추가

 우측 ( ⁝ ) 버튼 클릭 ⇒ [설정] 메뉴 클릭 

④ 조직 이름 또는 코드 검색 ⇒ ‘선택’ 버튼 클릭  

⑤ 시작일/종료일 설정 후 [저장] 클릭

    - 시작일 : 필수 입력 항목
    - 종료일 : 선택 입력 항목(종료일 미지정 시, 이후 추가되는 항목까지 지속적으로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