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드락은 단국대에서 유일무이하게 밴드와 오케스트라가 공존하는 공연예술분과 동아리로, 다양하고 폭넓은 음악과 소중한 인연을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밴드 합주, 오케스트라 앙상블과 밴드•오케스트라 협연까지 다양한 레파토리를 준비하고 공연하며, 밴드와 오케스트라 간 활발한 교류를 통해 더욱더 풍성하고 깊이 있는 음악을 직접 연주하고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자드락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매년 진행하는 정규 행사입니다.
1. 봄&가을 정기 공연(5월/11월): 각각 1학기와 2학기를 마무리하는 가장 메인이 되는 공연으로, 학기 중에 연습하고 갈고닦은 부원들의 실력을 가감 없이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입니다.
2. 학교 축제 무대(5월): 중앙동아리의 일원으로 학교 축제에 직접 참가해 3~400명이 넘는 단국대 학생들 앞에서 자드락의 이름을 걸고 공연합니다.
3. 동아리 알림제(3월/9월): 신입 부원을 모집하고 전교생에게 동아리를 홍보하기 위해 동아리 알림제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홍보 공연을 진행합니다.
4. 여름&가을 MusicCamp(2월/7월):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밴드와 오케스트라 악기 전체를 가지고 놀러 가서 2박 3일간 음악과 함께 친목을 다지는 엠티입니다.
5. 신입생 환영회 및 개강총회(3월): 신입 기수와 기존 활동 기수의 첫 대면식이자 신입 기수를 환영해 주는 자리입니다.
5. 종강총회(6월/12월): 한 학기 동안 진행한 활동을 돌아보며 회포를 푸는 학기별 마지막 행사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어울리며 즐겁게 음악 하고 싶으신 분, 재밌게 놀고 소중한 추억 쌓아가고 싶으신 분에게 자드락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