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함께하는 단국대학교 기독교 중앙동아리 ‘네비게이토 선교회’ 입니다!

풍성한 대학생활을 원하십니까? 즐거움과 유익함이 함께 있는 동아리 네비게이토로 오세요. 본 동아리는 자질 있는 그리스도인 지도자와 건전한 그리스도인을 양성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본 동아리에서 주로 하는 활동은 3S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 S - Scripture (성경)
   동아리 구성원들은 함께 성경을 읽고, 이를 통해 누린 은혜들을 나누는 시간을  갖습니다. 이를 통해 성경을 묵상하고 성경을 자신의 삶에 적용하는 것을 생활화합니다. 어렵게 느꼈던 성경도 쉽게 깨닫도록 도와주어 스스로 성경을 가까이 하고 성경 공부를 통해 영적인 성장뿐 아니라 인격 계발과 시간 사용, 대인 관계 등 자신에게 많은 유익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줍니다. 학년이 올라가면서 자신도 잘하고 또한 후배들을 도와주면서 지도력을 계발하여 경건한 영적 지도력을 가진 리더들로 성장하게 됩니다.
 
 ◎ S - Study (공부)
   방대한 양과 심화된 내용을 다루는 대학 공부는 집중력과 많은 공부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그렇지만 의욕적으로 시작해도 동기력을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동아리 구성원들은 함께 공부하며 건전하고 공부하는 분위기를 만들어갑니다. 이렇게 서로가 서로에게 버팀목이 되어 주어 좋은 성적들을 내고 있습니다. 또한 선배는 후배들에게 공부뿐 아니라 진로나 취업 등에 관하여도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고, 기도하며 필요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S - Sports (스포츠)
   본 동아리는 학생들의 체력 증진과 건전하고 활기찬 대학 생활을 위해 스포츠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축구, 농구, 탁구, 배드민턴, 족구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팀웍과 스포츠맨쉽을 익혀가면서 서로 서로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관계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타 대학과의 정기전도 있어서 단국대 네비게이토로서의 연합됨을 확인하고 타대학과의 교류를 통해서 서로 배우며 알아갑니다.

밋밋한 제 삶에 목적과 의미를 찾게 해준 네비게이토를 여러분에게 자신있게 소개합니다.

영육 간에 풍성한 교제와 최고의 대학생활을 원하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네비게이토와 함께 하십시오.

슬기로운 대학생활을 꿈꾸는 새내기, 재학생 여러분!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0^

● 동방 : 혜당관 301호(보건소쪽 입니다. 우리은행 쪽 엘베 타면 안돼요)
● 인스타 : dku_nav
● 모집대상 : 단대인이라면 누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