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죠이선교회)를 소개합니다🤍
 
죠이(JOY)란?

JOY는 Jesus first, Others second, You third의 약자로 “예수님을 첫째로 이웃을 둘째로 나 자신을 마지막에 둘 때 참 기쁨(JOY)이 있다" 라는 JOY spirit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기독교 동아리입니다.
진리와 사랑이신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알아가고, 그 사랑으로 서로 사랑하기위함 모임으로 서로 사랑함을 통해 우리의 마음에 참 기쁨를 발견할 수 있는 JOYful한 공동체입니다~
함께하고 싶으신 단국대 학생 모두 환영합니다!!


1. 건강한 공동체

죠이(JOY)는 학원복음화협의회와 단국기독학생연합회(단기연)에 소속된 정식동아리입니다.


2. 전국연합 & 서울 남지부 & 단숙명중 연합

죠이(JOY)는 전국에 10개 지부, 50개의 캠퍼스에 있는 연합 동아리이며 단국대(죽전)는 가천대, 동국대,명지대, 서울대, 숙명여대, 숭실대, 숭의여대, 안양대, 중앙대와 함께 서울 남지부에 소속되 어 있습니다.

방학 중에는 남지부 연합으로,
학기중에는 단숙명중 연합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3. 23년도 1학기 활동

<정기모임>
🤍 매주 목요일 저녁 7시~9시
🤍 죠이선교회 남부센터 (7호선 숭실대입구역)

숙명여대 명지대 중앙대가 함께하는 연합 모임으로 이번학기 함께 창세기 말씀보며 예배드렸습니다
시험기간 전 2주를 제외한 매주 진행됩니다.

<기도모임>
🤍 매주 화요일 오전 9시~9시30분
🤍 혜당관 307호 (죠이 동아리방)

함께 모여 서로의 삶을 나누고 서로를 위해, 단국 죠이를 위해, 단국대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GBS (Group Bible Study)>
🤍 매주 목요일 5시
🤍 죠이선교회 남부센터 (7호선 숭실대입구역)

개인이 말씀을 관찰하고 묵상하는PBS(Personal Bible Study) 시간을 갖고서 함께 묵상한 말씀을 나누는 시간입니다.

<DTC (제자양육훈련)>
✔️[왕의 십자가_팀켈러]
✔️[새가족반_이정규]
2-3명이 한 그룹이 되어 소그룹으로 진행합니다.

이번학기에는 신앙서적 [왕의 십자가]와 [새가족반]으로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예수님을 알아가고 서로의 이야기를 들으며 예수님에 대해, 우리의 삶에대해 함께 묵상하려고 합니다


이외에도 MT, 아웃팅(서울 시내, 한강, 벚꽃축제, 단풍 놀이, 맛집 탐방, 캠퍼스 투어 등등),여름&겨울 수양회, 해외선교 등 다양한 활동이 있습니다!


회장 김하중 010 7331 7940 (파이버19)
간사 신수현 010 4713 27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