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원장 유 영 목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은 1979년 설립 후, 국내 대표적인 경영대학원으로 자리매김하며 석사과정인 경영학과, 협상학과, 글로벌e-SCM학과 및 특별과정인 [자산관리최고경영자과정(AFMP)], [첨단비즈니스 최고경영자과정(AHMP)]을 통해 혁신 교육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글로벌 경영, 경제 환경은 공급망 단절 및 붕괴와 같이 기업과 국가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위기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성장에만 몰두하던 이전과 달리 리스크 관리가 최대 이슈로 대두한 것입니다. 변동성과 불확실성이 큰 환경에서 최대한 리스크를 줄이고 회피하기 위한 확실한 투자는 환경에 탄력적으로 대응할 융합인재의 육성에 있습니다. 본 경영대학원은 이러한 시대적 소명을 수행하고자 첨단 교육인프라와 최고의 강의 품질로 전문 경영인 육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전공별 전문교육, 경영현장의 다양한 사례 분석 등 맞춤형 교육과 아울러 전공 간 교차 수강제도 활성화 및 동문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대학원생 역량 배양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CT, 생성형 AI 등 Smart & Connected 사회 구현을 위한 기술적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과 함께 혁신과 창의의 열매를 가득 거두어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