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올해 누군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로 다짐했습니다. 병원에는 병원이라는 공간을 아픔과 고통을 겪어야 하는 무서운 곳으로 생각하는 아이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 이에 저는 크리스마스 날 한 명의 산타가 되어 병원에 있는 아이들에게 선물🎁과 편지✉로 작은 행복을 선물하려고 합니다.


🍃 병원에서 매일 똑같은 하루를 보내는 아이들이 훗날 병원에서 산타🎅를 만난 즐거운 성탄절이 있었다며 추억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 이를 통해 투병중인 환아들과 그 부모님들이 조금이나마 위로 받고 질병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얻길 바라며 위 선행을 기획합니다.


🍃 더 나아가 단순한 일회성 봉사가 아닌, 단국대학교 간호학과의 연례 행사로 발전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 The Santas’ ] 동아리를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


🍃 희망자에 한해 졸업 후에도 어린이날 등에 다양한 봉사를 기획하고 활동할 계획입니다.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날 아동 병동에 산타 복장을 하고 찾아가 선물과 편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수많은 선행의 첫 발자취를 남기고자 합니다. 봉사의 취지를 좋게 봐주신 분들의 후원도 있을 예정입니다.


🍃 놀이터에서 뛰어 놀고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아야 할 시기에 병원에서 투병 중인 아이들을 위해 저희와 뜻을 함께 하실 학우 여러분을 모집합니다. 마음 편히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