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12 |
  •  페이지 1/1
ewefwefwef

2021.07.06

717

인기글

다운로드하기 아나어랮ㄷ랮댜ㅕㄹ재달ㅈ다ㅓ랮드맂다ㅓ랮ㄷㄹㅈ

정보기획팀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기준 안내

2021.02.24

650

인기글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기준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021-1학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수업 운영기준 기준인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50명 미만 50명 이상 1 ~ 1.5단계 혼합수업, 전체 대면수업(사전승인된 교과목) 원격수업 2 ~ 3단계 전체 원격수업 1) 사회적거리두기 1~1.5단계는 “혼합수업” 또는 “전체 대면수업(사전승인된 교과목)” 운영 2) 사회적거리두기 2~3단계는 “전체 원격수업” 운영 3) 기준인원 50명 이상인 경우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와 상관없이 “원격수업” 운영 4) 실험·실습·실기·설계 교과목은 15주 전체 대면수업이 필요한 경우 ‘대면강의심의위원회’ 심의 및 승인을 거쳐야 함 5) 1.5단계까지 전체 대면수업으로 사전승인된 교과목 중 2단계까지 별도 승인받은 교과목에 한해 대면수업 허용 ▸ 혼합수업 운영 기준 1) 학년별 개설 교과목 기준으로 1~2학년 / 3~4(5)학년으로 분산하여 “7주간 대면 집중기간”을 설정하여 운영 그림넣기 2) 학년별 “7주간 대면 집중기간”에는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3) 중간고사는 비대면 시험을 원칙으로 하며, 대면 집중기간에는 대면 시험 가능 4) 기말고사는 15주~순연일 기간에 시행하며, 대면 또는 비대면 시험 가능 ※ 단, 대면 시험은 수강인원이 강의실 수용인원의 50% 이내인 경우 가능 ▸ 원격수업 기준 1) 사전 녹화된 자체 제작 동영상 강의(자료 e-Campus에 개별 업로드) 2) 실시간 화상강의(녹화 후 자료 e-Campus에 개별 업로드) 3) 교내 지정 자동녹화강의실을 활용하는 경우, 대면수업과 강의녹화를 병행하여 진행 가능(녹화 후 자료 e-Campus에 자동 업로드). 단, 사회거리두기를 위해 강의실 수용인원의 50% 이내까지 허용 가능 4) e-Campus를 활용한 비대면 시험 시행

정보기획팀

테스트..

2021.02.24

642

정보기획팀

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기준 안내

2021.02.24

637

인기글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기준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2021-1학기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수업 운영기준 기준인원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50명 미만 50명 이상 1 ~ 1.5단계 혼합수업, 전체 대면수업(사전승인된 교과목) 원격수업 2 ~ 3단계 전체 원격수업 1) 사회적거리두기 1~1.5단계는 “혼합수업” 또는 “전체 대면수업(사전승인된 교과목)” 운영 2) 사회적거리두기 2~3단계는 “전체 원격수업” 운영 3) 기준인원 50명 이상인 경우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와 상관없이 “원격수업” 운영 4) 실험·실습·실기·설계 교과목은 15주 전체 대면수업이 필요한 경우 ‘대면강의심의위원회’ 심의 및 승인을 거쳐야 함 5) 1.5단계까지 전체 대면수업으로 사전승인된 교과목 중 2단계까지 별도 승인받은 교과목에 한해 대면수업 허용 ▸ 혼합수업 운영 기준 1) 학년별 개설 교과목 기준으로 1~2학년 / 3~4(5)학년으로 분산하여 “7주간 대면 집중기간”을 설정하여 운영 2) 학년별 “7주간 대면 집중기간”에는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3) 중간고사는 비대면 시험을 원칙으로 하며, 대면 집중기간에는 대면 시험 가능 4) 기말고사는 15주~순연일 기간에 시행하며, 대면 또는 비대면 시험 가능 ※ 단, 대면 시험은 수강인원이 강의실 수용인원의 50% 이내인 경우 가능 ▸ 원격수업 기준 1) 사전 녹화된 자체 제작 동영상 강의(자료 e-Campus에 개별 업로드) 2) 실시간 화상강의(녹화 후 자료 e-Campus에 개별 업로드) 3) 교내 지정 자동녹화강의실을 활용하는 경우, 대면수업과 강의녹화를 병행하여 진행 가능(녹화 후 자료 e-Campus에 자동 업로드). 단, 사회거리두기를 위해 강의실 수용인원의 50% 이내까지 허용 가능

정보기획팀

등록안내

2021.02.24

680

인기글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 기간 비고 재학생 8.22(목) ~ 8.27(화) 8.08(목)부터 예정 수업연한초과자 9.18(수) ~ 9.20(금) 9.11(수) 15시부터 예정 ※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졸업유예자 가.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우편발송 하지 않으며, 홈페이지 및 웹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 (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다.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 심사 진행 중인 국가장학금은 추후 계속 반영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장학팀(죽전 031-8005-2092, 천안 041-550-13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고유계좌 :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 ․ 1회만 이체 가능 : 등록금과 납부할 선택경비(학생회비, 동창회비)를 합산하여 함께 이체 ․ 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 ․ 이체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가능 나. 은행지점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지점(우리, 농협, 국민)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예자 및 분납자는 우리은행만 가능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교 등록기간 중 대출 실행(09시 ~ 16시)시 가상계좌로 납부됨 - 본교 등록기간 중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 없음 - 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및 홈페이지( www.kosaf.go.kr) ․ 학부생 : 장학팀(죽전:031-8005-2092, 천안:041-550-1322) ․ 대학원생 : 일반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031-8005-2205) 라.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은행 방문 납부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으로 방문하여 고지서를 제출 마. 선택경비 납부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는 자율 선택사항으로 납부를 원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만 납부할 수 있음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를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여야함 - 등록금 납부 후에는 은행을 통한 추가납부 불가능 - 등록금만 납부 후 선택경비를 추가 납부하고자 할 경우 개강 후 아래 부서로 방문 납부 ․ 학생회비-학부 : 학생팀(죽전:031-8005-2084, 천안:041-550-1312) ․ 학생회비-대학원 : 소속 대학원 총학생회실 ․ 동창회비 : 총동창회(031-898-2516,2518,2519) 바.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 입금 오류 시 문의 : 재무회계팀(죽전:031-8005-2166,2167 / 천안:041-550-1412,1411) 3. 분할납부(분납) 안내 가. 분납 대상자 : 학부 재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나. 분납 제외자 : 학부(재입학생,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 대상이 아닌자), 대학원생 다. 분납 신청횟수 : 2 ~ 4차까지 선택 가능하며 신청횟수로 등록금 실납입금이 나누어짐 라. 분납 신청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분납신청 ※ 분납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신청을 할 수 없음 마. 분납금 납부 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 구 분 일 정 비 고 분납 신청 기간 8.09(금) ~ 8.23(금) - 재학생 9.12(목) ~ 9.16(월) -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대상자 분납고지서 출력가능일 분납신청 후 즉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 1차 8.28(수) ~ 8.30(금) - 선택경비 ․ 마지막 신청차수에 합산하여 납부 가능 ․ 자율 선택 납부사항으로 분납 등록금만 납부 가능 - 수업연한초과자 ․ 2차 등록기간부터 분납 최초 납부 시작 ․ 2차 분납금액에 1차 분납금액이 합산 고지됨 2차 9.18(수) ~ 9.20(금) 3차 10.16(수) ~ 10.18(금) 4차 11.13(수) ~ 11.15(금) ※ 분납자의 고지서에 반영되지 않은 국가장학금은 분납금을 최종 완납한 이후 지급 가능 ※ 분납 1차 ~ 4차까지 납부 가상계좌번호는 동일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안내 가.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홈페이지→로그인→인터넷증명→납입금증명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 실시간 확인 가능 - 우리은행 사이트→로그인→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다. 등록금 납부 당일 18시 이후 웹정보에 등록된 연락처(휴대폰)로 ‘등록 완료’ 문자 또는 PUSH 발송 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유선 상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을 알려드릴 수 없음 5. 기타 사항 가. 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복학하는 학기에 휴학당시 납부한 등록금이 이월되어 등록금대체 되므로 복학하는 학기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음(등록금 대체시 등록금 인상 및 인하에 따른 추가 납부 및 환불은 없음) -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미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고지서의 장학금이 취소됨 다. 휴학 관련 안내 - 학기개시 전 휴학(등록, 미등록 휴학 가능) : 2019.08.31(토) 까지 - 학기개시 후 휴학(등록 휴학만 가능) : 2019.09.01(일) ~ 2019.09.30(월) 까지 라. 수업연한초과자 및 졸업유예자는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마. 등록금 납부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은 불가하며, 납입금영수증으로 대체 됨 6. 관련 업무별 문의처 가. 학부 부서명 죽전 천안 비고 학사팀 031-8005-2058 041-550-1225 휴학/복학/재입학/수강신청 등 장학팀 031-8005-2091,2093 041-550-1321,1323 교내장학, 국가근로 등 031-8005-2092 041-550-1322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1599-2000(콜센터) / www.kosaf.go.kr(홈페이지)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학생팀 031-8005-2084 041-550-1312 총학생회비 나. 대학원 대학원명 연락처 대학원명 연락처 일반대학원 031-8005-2205,2203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031-8005-2259 경영대학원 031-8005-2222 특수교육대학원 031-8005-2272~2273 교육대학원 031-8005-2242~2243 행정법무대학원 031-8005-2299 국제대학원 031-8005-2292 보건복지대학원 041-550-3013 문화예술대학원 031-8005-2282 스포츠과학대학원 041-550-1265 부동산건설대학원 031-8005-2297 정책경영대학원 041-550-1261 정보지식재산대학원 031-8005-2262 각 대학원 학생회비 총학생회실 다. 동창회비(총동창회 입회비) : 총동창회 031-898-2516,2518,2519 라. 입금 오류 : 재무회계팀 (죽전 031-8005-2166,2167, 천안 041-550-1412,1411) 총 무 인 사 처 장

등록금

2021.02.24

517

인기글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 기간 비고 재학생 8.22(목) ~ 8.27(화) 8.08(목)부터 예정 수업연한초과자 9.18(수) ~ 9.20(금) 9.11(수) 15시부터 예정 ※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졸업유예자 가.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우편발송 하지 않으며, 홈페이지 및 웹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 (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다.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 심사 진행 중인 국가장학금은 추후 계속 반영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장학팀(죽전 031-8005-2092, 천안 041-550-13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고유계좌 :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 ․ 1회만 이체 가능 : 등록금과 납부할 선택경비(학생회비, 동창회비)를 합산하여 함께 이체 ․ 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 ․ 이체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가능 나. 은행지점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지점(우리, 농협, 국민)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예자 및 분납자는 우리은행만 가능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교 등록기간 중 대출 실행(09시 ~ 16시)시 가상계좌로 납부됨 - 본교 등록기간 중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 없음 - 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및 홈페이지( www.kosaf.go.kr) ․ 학부생 : 장학팀(죽전:031-8005-2092, 천안:041-550-1322) ․ 대학원생 : 일반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031-8005-2205) 라.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은행 방문 납부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으로 방문하여 고지서를 제출 마. 선택경비 납부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는 자율 선택사항으로 납부를 원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만 납부할 수 있음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를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여야함 - 등록금 납부 후에는 은행을 통한 추가납부 불가능 - 등록금만 납부 후 선택경비를 추가 납부하고자 할 경우 개강 후 아래 부서로 방문 납부 ․ 학생회비-학부 : 학생팀(죽전:031-8005-2084, 천안:041-550-1312) ․ 학생회비-대학원 : 소속 대학원 총학생회실 ․ 동창회비 : 총동창회(031-898-2516,2518,2519) 바.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 입금 오류 시 문의 : 재무회계팀(죽전:031-8005-2166,2167 / 천안:041-550-1412,1411) 3. 분할납부(분납) 안내 가. 분납 대상자 : 학부 재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나. 분납 제외자 : 학부(재입학생,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 대상이 아닌자), 대학원생 다. 분납 신청횟수 : 2 ~ 4차까지 선택 가능하며 신청횟수로 등록금 실납입금이 나누어짐 라. 분납 신청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분납신청 ※ 분납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신청을 할 수 없음 마. 분납금 납부 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 구 분 일 정 비 고 분납 신청 기간 8.09(금) ~ 8.23(금) - 재학생 9.12(목) ~ 9.16(월) -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대상자 분납고지서 출력가능일 분납신청 후 즉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 1차 8.28(수) ~ 8.30(금) - 선택경비 ․ 마지막 신청차수에 합산하여 납부 가능 ․ 자율 선택 납부사항으로 분납 등록금만 납부 가능 - 수업연한초과자 ․ 2차 등록기간부터 분납 최초 납부 시작 ․ 2차 분납금액에 1차 분납금액이 합산 고지됨 2차 9.18(수) ~ 9.20(금) 3차 10.16(수) ~ 10.18(금) 4차 11.13(수) ~ 11.15(금) ※ 분납자의 고지서에 반영되지 않은 국가장학금은 분납금을 최종 완납한 이후 지급 가능 ※ 분납 1차 ~ 4차까지 납부 가상계좌번호는 동일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안내 가.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홈페이지→로그인→인터넷증명→납입금증명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 실시간 확인 가능 - 우리은행 사이트→로그인→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다. 등록금 납부 당일 18시 이후 웹정보에 등록된 연락처(휴대폰)로 ‘등록 완료’ 문자 또는 PUSH 발송 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유선 상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을 알려드릴 수 없음 5. 기타 사항 가. 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복학하는 학기에 휴학당시 납부한 등록금이 이월되어 등록금대체 되므로 복학하는 학기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음(등록금 대체시 등록금 인상 및 인하에 따른 추가 납부 및 환불은 없음) -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미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고지서의 장학금이 취소됨 다. 휴학 관련 안내 - 학기개시 전 휴학(등록, 미등록 휴학 가능) : 2019.08.31(토) 까지 - 학기개시 후 휴학(등록 휴학만 가능) : 2019.09.01(일) ~ 2019.09.30(월) 까지 라. 수업연한초과자 및 졸업유예자는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마. 등록금 납부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은 불가하며, 납입금영수증으로 대체 됨 6. 관련 업무별 문의처 가. 학부 부서명 죽전 천안 비고 학사팀 031-8005-2058 041-550-1225 휴학/복학/재입학/수강신청 등 장학팀 031-8005-2091,2093 041-550-1321,1323 교내장학, 국가근로 등 031-8005-2092 041-550-1322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1599-2000(콜센터) / www.kosaf.go.kr(홈페이지)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학생팀 031-8005-2084 041-550-1312 총학생회비 나. 대학원 대학원명 연락처 대학원명 연락처 일반대학원 031-8005-2205,2203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031-8005-2259 경영대학원 031-8005-2222 특수교육대학원 031-8005-2272~2273 교육대학원 031-8005-2242~2243 행정법무대학원 031-8005-2299 국제대학원 031-8005-2292 보건복지대학원 041-550-3013 문화예술대학원 031-8005-2282 스포츠과학대학원 041-550-1265 부동산건설대학원 031-8005-2297 정책경영대학원 041-550-1261 정보지식재산대학원 031-8005-2262 각 대학원 학생회비 총학생회실 다. 동창회비(총동창회 입회비) : 총동창회 031-898-2516,2518,2519ㄴ 라. 입금 오류 : 재무회계팀 (죽전 031-8005-2166,2167, 천안 041-550-1412,1411) 총 무 인 사 처 장

등록금 수납 안내

2021.02.24

456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 기간 비고 재학생 8.22(목) ~ 8.27(화) 8.08(목)부터 예정 수업연한초과자 9.18(수) ~ 9.20(금) 9.11(수) 15시부터 예정 ※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졸업유예자 가.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우편발송 하지 않으며, 홈페이지 및 웹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 (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다.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 심사 진행 중인 국가장학금은 추후 계속 반영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장학팀(죽전 031-8005-2092, 천안 041-550-13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고유계좌 :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 ․ 1회만 이체 가능 : 등록금과 납부할 선택경비(학생회비, 동창회비)를 합산하여 함께 이체 ․ 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 ․ 이체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가능 나. 은행지점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지점(우리, 농협, 국민)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예자 및 분납자는 우리은행만 가능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교 등록기간 중 대출 실행(09시 ~ 16시)시 가상계좌로 납부됨 - 본교 등록기간 중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 없음 - 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및 홈페이지( www.kosaf.go.kr) ․ 학부생 : 장학팀(죽전:031-8005-2092, 천안:041-550-1322) ․ 대학원생 : 일반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031-8005-2205) 라.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은행 방문 납부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으로 방문하여 고지서를 제출 마. 선택경비 납부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는 자율 선택사항으로 납부를 원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만 납부할 수 있음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를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여야함 - 등록금 납부 후에는 은행을 통한 추가납부 불가능 - 등록금만 납부 후 선택경비를 추가 납부하고자 할 경우 개강 후 아래 부서로 방문 납부 ․ 학생회비-학부 : 학생팀(죽전:031-8005-2084, 천안:041-550-1312) ․ 학생회비-대학원 : 소속 대학원 총학생회실 ․ 동창회비 : 총동창회(031-898-2516,2518,2519) 바.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 입금 오류 시 문의 : 재무회계팀(죽전:031-8005-2166,2167 / 천안:041-550-1412,1411) 3. 분할납부(분납) 안내 가. 분납 대상자 : 학부 재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나. 분납 제외자 : 학부(재입학생,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 대상이 아닌자), 대학원생 다. 분납 신청횟수 : 2 ~ 4차까지 선택 가능하며 신청횟수로 등록금 실납입금이 나누어짐 라. 분납 신청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분납신청 ※ 분납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신청을 할 수 없음 마. 분납금 납부 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 구 분 일 정 비 고 분납 신청 기간 8.09(금) ~ 8.23(금) - 재학생 9.12(목) ~ 9.16(월) -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대상자 분납고지서 출력가능일 분납신청 후 즉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 1차 8.28(수) ~ 8.30(금) - 선택경비 ․ 마지막 신청차수에 합산하여 납부 가능 ․ 자율 선택 납부사항으로 분납 등록금만 납부 가능 - 수업연한초과자 ․ 2차 등록기간부터 분납 최초 납부 시작 ․ 2차 분납금액에 1차 분납금액이 합산 고지됨 2차 9.18(수) ~ 9.20(금) 3차 10.16(수) ~ 10.18(금) 4차 11.13(수) ~ 11.15(금) ※ 분납자의 고지서에 반영되지 않은 국가장학금은 분납금을 최종 완납한 이후 지급 가능 ※ 분납 1차 ~ 4차까지 납부 가상계좌번호는 동일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안내 가.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홈페이지→로그인→인터넷증명→납입금증명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 실시간 확인 가능 - 우리은행 사이트→로그인→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다. 등록금 납부 당일 18시 이후 웹정보에 등록된 연락처(휴대폰)로 ‘등록 완료’ 문자 또는 PUSH 발송 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유선 상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을 알려드릴 수 없음 5. 기타 사항 가. 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복학하는 학기에 휴학당시 납부한 등록금이 이월되어 등록금대체 되므로 복학하는 학기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음(등록금 대체시 등록금 인상 및 인하에 따른 추가 납부 및 환불은 없음) -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미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고지서의 장학금이 취소됨 다. 휴학 관련 안내 - 학기개시 전 휴학(등록, 미등록 휴학 가능) : 2019.08.31(토) 까지 - 학기개시 후 휴학(등록 휴학만 가능) : 2019.09.01(일) ~ 2019.09.30(월) 까지 라. 수업연한초과자 및 졸업유예자는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마. 등록금 납부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은 불가하며, 납입금영수증으로 대체 됨 6. 관련 업무별 문의처 가. 학부 부서명 죽전 천안 비고 학사팀 031-8005-2058 041-550-1225 휴학/복학/재입학/수강신청 등 장학팀 031-8005-2091,2093 041-550-1321,1323 교내장학, 국가근로 등 031-8005-2092 041-550-1322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1599-2000(콜센터) / www.kosaf.go.kr(홈페이지)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학생팀 031-8005-2084 041-550-1312 총학생회비 나. 대학원 대학원명 연락처 대학원명 연락처 일반대학원 031-8005-2205,2203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031-8005-2259 경영대학원 031-8005-2222 특수교육대학원 031-8005-2272~2273 교육대학원 031-8005-2242~2243 행정법무대학원 031-8005-2299 국제대학원 031-8005-2292 보건복지대학원 041-550-3013 문화예술대학원 031-8005-2282 스포츠과학대학원 041-550-1265 부동산건설대학원 031-8005-2297 정책경영대학원 041-550-1261 정보지식재산대학원 031-8005-2262 각 대학원 학생회비 총학생회실 다. 동창회비(총동창회 입회비) : 총동창회 031-898-2516,2518,2519 라. 입금 오류 : 재무회계팀 (죽전 031-8005-2166,2167, 천안 041-550-1412,1411) 총 무 인 사 처 장

등록금 수납안내

2021.02.24

480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 기간 비고 재학생 8.22(목) ~ 8.27(화) 8.08(목)부터 예정 수업연한초과자 9.18(수) ~ 9.20(금) 9.11(수) 15시부터 예정 ※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졸업유예자 가.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우편발송 하지 않으며, 홈페이지 및 웹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 (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다.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 심사 진행 중인 국가장학금은 추후 계속 반영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장학팀(죽전 031-8005-2092, 천안 041-550-13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고유계좌 :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 ․ 1회만 이체 가능 : 등록금과 납부할 선택경비(학생회비, 동창회비)를 합산하여 함께 이체 ․ 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 ․ 이체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가능 나. 은행지점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지점(우리, 농협, 국민)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예자 및 분납자는 우리은행만 가능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교 등록기간 중 대출 실행(09시 ~ 16시)시 가상계좌로 납부됨 - 본교 등록기간 중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 없음 - 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및 홈페이지( www.kosaf.go.kr) ․ 학부생 : 장학팀(죽전:031-8005-2092, 천안:041-550-1322) ․ 대학원생 : 일반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031-8005-2205) 라.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은행 방문 납부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으로 방문하여 고지서를 제출 마. 선택경비 납부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는 자율 선택사항으로 납부를 원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만 납부할 수 있음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를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여야함 - 등록금 납부 후에는 은행을 통한 추가납부 불가능 - 등록금만 납부 후 선택경비를 추가 납부하고자 할 경우 개강 후 아래 부서로 방문 납부 ․ 학생회비-학부 : 학생팀(죽전:031-8005-2084, 천안:041-550-1312) ․ 학생회비-대학원 : 소속 대학원 총학생회실 ․ 동창회비 : 총동창회(031-898-2516,2518,2519) 바.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 입금 오류 시 문의 : 재무회계팀(죽전:031-8005-2166,2167 / 천안:041-550-1412,1411) 3. 분할납부(분납) 안내 가. 분납 대상자 : 학부 재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나. 분납 제외자 : 학부(재입학생,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 대상이 아닌자), 대학원생 다. 분납 신청횟수 : 2 ~ 4차까지 선택 가능하며 신청횟수로 등록금 실납입금이 나누어짐 라. 분납 신청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분납신청 ※ 분납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신청을 할 수 없음 마. 분납금 납부 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 구 분 일 정 비 고 분납 신청 기간 8.09(금) ~ 8.23(금) - 재학생 9.12(목) ~ 9.16(월) -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대상자 분납고지서 출력가능일 분납신청 후 즉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 1차 8.28(수) ~ 8.30(금) - 선택경비 ․ 마지막 신청차수에 합산하여 납부 가능 ․ 자율 선택 납부사항으로 분납 등록금만 납부 가능 - 수업연한초과자 ․ 2차 등록기간부터 분납 최초 납부 시작 ․ 2차 분납금액에 1차 분납금액이 합산 고지됨 2차 9.18(수) ~ 9.20(금) 3차 10.16(수) ~ 10.18(금) 4차 11.13(수) ~ 11.15(금) ※ 분납자의 고지서에 반영되지 않은 국가장학금은 분납금을 최종 완납한 이후 지급 가능 ※ 분납 1차 ~ 4차까지 납부 가상계좌번호는 동일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안내 가.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홈페이지→로그인→인터넷증명→납입금증명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 실시간 확인 가능 - 우리은행 사이트→로그인→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다. 등록금 납부 당일 18시 이후 웹정보에 등록된 연락처(휴대폰)로 ‘등록 완료’ 문자 또는 PUSH 발송 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유선 상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을 알려드릴 수 없음 5. 기타 사항 가. 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복학하는 학기에 휴학당시 납부한 등록금이 이월되어 등록금대체 되므로 복학하는 학기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음(등록금 대체시 등록금 인상 및 인하에 따른 추가 납부 및 환불은 없음) -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미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고지서의 장학금이 취소됨 다. 휴학 관련 안내 - 학기개시 전 휴학(등록, 미등록 휴학 가능) : 2019.08.31(토) 까지 - 학기개시 후 휴학(등록 휴학만 가능) : 2019.09.01(일) ~ 2019.09.30(월) 까지 라. 수업연한초과자 및 졸업유예자는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마. 등록금 납부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은 불가하며, 납입금영수증으로 대체 됨 6. 관련 업무별 문의처 가. 학부 부서명 죽전 천안 비고 학사팀 031-8005-2058 041-550-1225 휴학/복학/재입학/수강신청 등 장학팀 031-8005-2091,2093 041-550-1321,1323 교내장학, 국가근로 등 031-8005-2092 041-550-1322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1599-2000(콜센터) / www.kosaf.go.kr(홈페이지)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학생팀 031-8005-2084 041-550-1312 총학생회비 나. 대학원 대학원명 연락처 대학원명 연락처 일반대학원 031-8005-2205,2203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031-8005-2259 경영대학원 031-8005-2222 특수교육대학원 031-8005-2272~2273 교육대학원 031-8005-2242~2243 행정법무대학원 031-8005-2299 국제대학원 031-8005-2292 보건복지대학원 041-550-3013 문화예술대학원 031-8005-2282 스포츠과학대학원 041-550-1265 부동산건설대학원 031-8005-2297 정책경영대학원 041-550-1261 정보지식재산대학원 031-8005-2262 각 대학원 학생회비 총학생회실 다. 동창회비(총동창회 입회비) : 총동창회 031-898-2516,2518,2519 라. 입금 오류 : 재무회계팀 (죽전 031-8005-2166,2167, 천안 041-550-1412,1411) 총 무 인 사 처 장

등록금 수납 안내

2021.02.24

420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 구 분 등록기간 고지서 출력 기간 비고 재학생 8.22(목) ~ 8.27(화) 8.08(목)부터 예정 수업연한초과자 9.18(수) ~ 9.20(금) 9.11(수) 15시부터 예정 ※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졸업유예자 가. 등록금 고지서는 별도로 우편발송 하지 않으며, 홈페이지 및 웹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 (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다.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라. 심사 진행 중인 국가장학금은 추후 계속 반영될 예정이며, 세부사항은 장학팀(죽전 031-8005-2092, 천안 041-550-132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계좌이체 납부 :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한 계좌이체 납부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및 CD/ATM기를 통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납부 - 타 금융기관에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01 ~ 16:00(등록기간 내 매일 16시 까지) - 가상계좌 이용 유의사항 ․ 학생 개인별 고유계좌 : 등록금 수납 이외의 용도로 사용 불가 ․ 1회만 이체 가능 : 등록금과 납부할 선택경비(학생회비, 동창회비)를 합산하여 함께 이체 ․ 예금주(수취인)명이 고지서의 학생명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후 이체 ․ 이체시 보내는 사람이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가능 나. 은행지점 방문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지점(우리, 농협, 국민)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예자 및 분납자는 우리은행만 가능 다.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승인자 납부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본교 등록기간 중 대출 실행(09시 ~ 16시)시 가상계좌로 납부됨 - 본교 등록기간 중에 대출 미실행시 대출을 받을 수 없음 - 관련 문의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및 홈페이지( www.kosaf.go.kr) ․ 학부생 : 장학팀(죽전:031-8005-2092, 천안:041-550-1322) ․ 대학원생 : 일반대학원 교학처 교학행정팀(031-8005-2205) 라. 등록금 실납부금액이“0원”인 전액 장학생도 반드시 등록(납부)하여야 함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는 경우 : 선택경비금액을 계좌이체 또는 은행 방문 납부 - 선택경비(학생회비 등)를 납부하지 않는 경우 : 우리은행 전국 지점으로 방문하여 고지서를 제출 마. 선택경비 납부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는 자율 선택사항으로 납부를 원하지 않을 경우 등록금만 납부할 수 있음 - 학생회비 및 동창회비를 납부를 원할 경우 등록금과 합산하여 한번에 납부하여야함 - 등록금 납부 후에는 은행을 통한 추가납부 불가능 - 등록금만 납부 후 선택경비를 추가 납부하고자 할 경우 개강 후 아래 부서로 방문 납부 ․ 학생회비-학부 : 학생팀(죽전:031-8005-2084, 천안:041-550-1312) ․ 학생회비-대학원 : 소속 대학원 총학생회실 ․ 동창회비 : 총동창회(031-898-2516,2518,2519) 바. 신용카드 납부는 시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 입금 오류 시 문의 : 재무회계팀(죽전:031-8005-2166,2167 / 천안:041-550-1412,1411) 3. 분할납부(분납) 안내 가. 분납 대상자 : 학부 재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나. 분납 제외자 : 학부(재입학생,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 대상이 아닌자), 대학원생 다. 분납 신청횟수 : 2 ~ 4차까지 선택 가능하며 신청횟수로 등록금 실납입금이 나누어짐 라. 분납 신청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분납신청 ※ 분납 신청기간 이후에는 분납신청을 할 수 없음 마. 분납금 납부 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우리은행 전국지점 방문 납부 구 분 일 정 비 고 분납 신청 기간 8.09(금) ~ 8.23(금) - 재학생 9.12(목) ~ 9.16(월) - 수업연한초과자 중 전액납부자 대상자 분납고지서 출력가능일 분납신청 후 즉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 1차 8.28(수) ~ 8.30(금) - 선택경비 ․ 마지막 신청차수에 합산하여 납부 가능 ․ 자율 선택 납부사항으로 분납 등록금만 납부 가능 - 수업연한초과자 ․ 2차 등록기간부터 분납 최초 납부 시작 ․ 2차 분납금액에 1차 분납금액이 합산 고지됨 2차 9.18(수) ~ 9.20(금) 3차 10.16(수) ~ 10.18(금) 4차 11.13(수) ~ 11.15(금) ※ 분납자의 고지서에 반영되지 않은 국가장학금은 분납금을 최종 완납한 이후 지급 가능 ※ 분납 1차 ~ 4차까지 납부 가상계좌번호는 동일 4. 등록금 납부 확인 방법 안내 가. 등록금 납부 확인 :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 홈페이지→로그인→인터넷증명→납입금증명서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한 경우 : 실시간 확인 가능 - 우리은행 사이트→로그인→공과금→등록금→납부내역조회 다. 등록금 납부 당일 18시 이후 웹정보에 등록된 연락처(휴대폰)로 ‘등록 완료’ 문자 또는 PUSH 발송 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유선 상으로 등록금 납부 확인을 알려드릴 수 없음 5. 기타 사항 가. 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하는 경우, 복학하는 학기에 휴학당시 납부한 등록금이 이월되어 등록금대체 되므로 복학하는 학기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음(등록금 대체시 등록금 인상 및 인하에 따른 추가 납부 및 환불은 없음) - 등록금 납부 내역 조회 : PORTAL→로그인→웹정보→학사정보→등록관리→등록금납부내역조회 나. 미등록 후 휴학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휴학하는 경우, 고지서의 장학금이 취소됨 다. 휴학 관련 안내 - 학기개시 전 휴학(등록, 미등록 휴학 가능) : 2019.08.31(토) 까지 - 학기개시 후 휴학(등록 휴학만 가능) : 2019.09.01(일) ~ 2019.09.30(월) 까지 라. 수업연한초과자 및 졸업유예자는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기간 종료 후 최종 납부금액이 확정됨 마. 등록금 납부 후 등록금고지서 출력은 불가하며, 납입금영수증으로 대체 됨 6. 관련 업무별 문의처 가. 학부 부서명 죽전 천안 비고 학사팀 031-8005-2058 041-550-1225 휴학/복학/재입학/수강신청 등 장학팀 031-8005-2091,2093 041-550-1321,1323 교내장학, 국가근로 등 031-8005-2092 041-550-1322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한국장학재단 1599-2000(콜센터) / www.kosaf.go.kr(홈페이지) 국가장학금/학자금대출 학생팀 031-8005-2084 041-550-1312 총학생회비 나. 대학원 대학원명 연락처 대학원명 연락처 일반대학원 031-8005-2205,2203 영화콘텐츠전문대학원 031-8005-2259 경영대학원 031-8005-2222 특수교육대학원 031-8005-2272~2273 교육대학원 031-8005-2242~2243 행정법무대학원 031-8005-2299 국제대학원 031-8005-2292 보건복지대학원 041-550-3013 문화예술대학원 031-8005-2282 스포츠과학대학원 041-550-1265 부동산건설대학원 031-8005-2297 정책경영대학원 041-550-1261 정보지식재산대학원 031-8005-2262 각 대학원 학생회비 총학생회실 다. 동창회비(총동창회 입회비) : 총동창회 031-898-2516,2518,2519 라. 입금 오류 : 재무회계팀 (죽전 031-8005-2166,2167, 천안 041-550-1412,1411)

정보기획팀

ㅅㄷㄴㅅ

2021.02.24

435

1. 강사 채용분야 : 첨부파일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 * 첨부파일 “채용 교과목 목록”에서 캠퍼스 구분 없이 1개 세트만 선택하여 지원 해야 합니다. * 채용 교과목의 세부정보는 개설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의 연락정보를 참고하여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 학문후속세대전형은 임용할당제를 적용하므로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채용 조건을 확인 후 지원해야 합니다. 2. 지원자격 가. 관련 법규 및 우리 대학 교원인사위원회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다. 만 65세 이하인 자. 다만, 특수목적에 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라.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요청한 별도의 임용 자격을 충족한 자 마. 학문후속세대 전형 자원자 중 석·박사 통합과정 재학 중일 경우 과정 총 학기 의 1/2이상을 이수하고, 해당 대학원의 석사과정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 3. 임용기간 : 2019. 9. 1 ~ 2020. 8.31 4. 근무조건 가.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이 가능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관련 규 정에 의거하여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나. 2020학년도 교육과정 전면 개편으로 2019학년도 2학기에만 강의를 배정함. 다만, 개편 교육과정에서 강의 가능 교과목이 있을 경우에는 배정할 수 있음 다. 6개월 미만의 병가, 출산휴가, 휴직, 파견, 징계, 1년 이하의 연구년, 학기 중 교원의 직위해제, 퇴직, 면직으로 학기 잔여기간에 대하여 긴급대체가 필요할 경우, 보직변경, 연구년 조기복귀 등의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1년 미만의 잔여 기간으로 임용할 수 있음 5. 심사방법 및 면접심사 일정 가. 심사방법 : 기초·전공 일괄 서류심사 또는 학과(전공)에 따라 서류+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진행하므로 붙임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바랍니다. 나. 면접심사를 실시하는 분야에 지원하였을 경우 해당 학과(전공)으로 직접 문의하 여 차질 없이 면접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6. 합격자 발표 : 2019. 7.29(월) 예정 7.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1부 * 첨부파일의 강의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지원 교과목별로 작성하여 1개 파일로 통 합하여 업로드해야 함 * 최종합격자는 추후 학력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를 제출 해야 함

정보기획팀

강사임용

2021.02.24

415

1. 강사 채용분야 : 첨부파일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 * 첨부파일 “채용 교과목 목록”에서 캠퍼스 구분 없이 1개 세트만 선택하여 지원해야 합니다. * 채용 교과목의 세부정보는 개설 대학(원) 또는 학과(전공)의 연락정보를 참고하여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 학문후속세대전형은 임용할당제를 적용하므로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채용 조건을 확인 후 지원해야 합니다. 2. 지원자격 가. 관련 법규 및 우리 대학 교원인사위원회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에 따른 자격기준을 충족하는 자 다. 만 65세 이하인 자. 다만, 특수목적에 의한 경우에는 예외로 할 수 있음 라. 채용 학과(전공)에서 교과목별 요청한 별도의 임용 자격을 충족한 자 마. 학문후속세대 전형 자원자 중 석·박사 통합과정 재학 중일 경우 과정 총 학기 의 1/2이상을 이수하고, 해당 대학원의 석사과정 수료학점 이상을 이수한 자 3. 임용기간 : 2019. 9. 1 ~ 2020. 8.31 4. 근무조건 가.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이 가능하며, 계약만료 시점에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재임용 심사를 진행함 나. 2020학년도 교육과정 전면 개편으로 2019학년도 2학기에만 강의를 배정함. 다만, 개편 교육과정에서 강의 가능 교과목이 있을 경우에는 배정할 수 있음 다. 6개월 미만의 병가, 출산휴가, 휴직, 파견, 징계, 1년 이하의 연구년, 학기 중 교원의 직위해제, 퇴직, 면직으로 학기 잔여기간에 대하여 긴급대체가 필요할 경우, 보직변경, 연구년 조기복귀 등의 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1년 미만의 잔여 기간으로 임용할 수 있음 5. 심사방법 및 면접심사 일정 가. 심사방법 : 기초·전공 일괄 서류심사 또는 학과(전공)에 따라 서류+면접심사를 병행하여 진행하므로 붙임의 “채용 교과목 목록” 참조바랍니다. 나. 면접심사를 실시하는 분야에 지원하였을 경우 해당 학과(전공)으로 직접 문의하여 차질 없이 면접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6. 합격자 발표 : 2019. 7.29(월) 예정 7.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1부 * 첨부파일의 강의계획서 양식을 다운받아 지원 교과목별로 작성하여 1개 파일로 통합하여 업로드해야 함 * 최종합격자는 추후 학력 및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를 제출 해야 함

정보기획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