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

마케팅

마케팅은 소비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활동이다. 기업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가치를 창춤하고,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본 전공에서는 이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이론과 사례를 학습하고 다양한 산업에서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는 교수진들과 함께 이론적, 실무적 학습을 함께 진행한다.

교수진

성 명

전 공

비 고

한상설

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주임교수

조세현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Big Data

 

민동원

소비심리, 소비자행동

 

천성용

하이테크 마케팅, AI수용

 

정연승

유통, 채널전략


김영조

광고, 커뮤니케이션

 

한형규

시장조사, 글로벌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