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마케팅(Marketing)
-
- 마케팅은 소비자 혹은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전략적 활동이다. 기업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며 전달하고,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본 전공에서는 이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체계적인 이론과 최신 사례 연구를 통하여 이론적, 실무적 마케팅 역량을 함양하고 기업과 조직에서 지속적인 마케팅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인재를 육성한다.
- 전부(과) 제도
-
- 공통과목(온라인수업)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통계 및 연구방법론
- 교수진
-
성명 전공 비고 한상설 마케팅전략/브랜드전략/경영전략 등 주임교수 민동원 소비심리/소비자행동 천성용 하이테크 마케팅/AI수용 정연승 유통/채널전략/브랜드커뮤니케이션 등 한형규 글로벌 마케팅/마케팅조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