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
- 공통과목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통계 및 연구방법론
- 교육과정 및 교과목 해설을 보시려면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교육과정(교과목 해설)설명 다운로드
마케팅
마케팅은 소비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활동이다. 기업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게 된다. 본 전공에서는 이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이론과 사례를 학습하고 다양한 산업에서 현장 경험을 가지고 있는 교수진들과 함께 이론적, 실무적 학습을 함께 진행한다.
교수진
성 명 |
전 공 |
비 고 |
---|---|---|
한상설 |
마케팅전략, 브랜드전략 |
주임교수 |
조세현 |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마케팅, 빅데이터 |
|
민동원 |
소비심리, 소비자행동 |
|
천성용 |
하이테크 마케팅, AI수용 |
|
정연승 |
유통, 채널전략 |
|
김영조 |
광고, 커뮤니케이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