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전공소개
- 공통과목(온라인수업) : 경영학연구, 경제학연구, 통계 및 연구방법론
- 교육과정 및 교과목 해설을 보시려면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교육과정(교과목 해설)설명 다운로드
스포츠마케팅(Sports Marketing)
건강한 삶과 즐거움을 충족시킬 스포츠산업 전문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이론과 실무의 균형 잡힌 커리큘럼과 역량을 갖춘 교수진,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스포츠구단, 스포츠브랜드업, 스포츠레저업, 스포츠경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포츠경영과 스포츠마케팅 분야에서 활약할 역량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교수진
성 명 | 전 공 | 비 고 |
---|---|---|
변경원 |
스포츠경영 |
주임교수 |
권민혁 |
스포츠 사회학 |
|
최형준 |
체육학 연구법 |
|
김용만 |
스포츠경영학 |
|
김세윤 |
체육학 |
|
우인수 |
체육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