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부 – 부장 손지수, 차장 이수연

안녕하세요? 국어국문학과 행사의 꽃 기획부입니다. 기획부는 국어국문학과 행사를 기획하고 실행에 옮기는 일을 합니다. 국어국문학과 학우들이 더욱더 즐거운 학과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매번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색하고 고민합니다. 새내기 오리엔테이션부터 연말 행사까지 여러분의 알찬 학과 생활을 기획부가 책임지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무부 – 부장 김지연

학우 여러분 안녕하세요? 국어국문학과 행사 운영의 중추 총무부입니다! 총무부는 국어국문학과의 과 학생회비 운영을 계획하고 집행하는 부서로 학기 예산안 작성ㆍ행사 상품 지급ㆍ지출 내역 관리 등 학생회비의 운용과 관련된 모든 서류를 작성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우분들의 학생회비가 꼭 필요한 곳에 적절히 쓰이도록 항상 투명하고, 책임 있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홍보부 – 부장 김희선, 차장 박동영

홍보부는 학과 내 각종 공지사항과 다양한 행사들을 학우들에게 알리는 부서입니다. 홍보물과 카드 뉴스를 제작하고, SNS를 관리하는 것이 홍보부의 주 업무입니다. 수많은 정보들 가운데에서 반드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더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을지. 홍보부의 일에서 가장 중점이 되는 것들입니다.



관리부 – 부장 박현수, 차장 고권

관리부는 과실, 사물함 등 국어국문학과 학생들의 공동 사용 용품을 관리합니다. 그 외에 학우들과의 소통방을 개설하여 소통을 담당하며, 학생회끼리 이루어지는 회의에서 회의록 작성을 담당합니다.